연차 좀 안 쌓였을 때...
나 혼자 길 걷다가 마주쳐서 싸인 요청했더니 매니저가 안 된다함 내 돌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이러고 그냥 아쉽게 돌아갔는데
몇달 뒤에 엄마랑 쇼핑하다가 또 마주침 말 걸었는데 그 매니저가 우리 엄마 보더니 싸인 받아도 된다 함ㅠㅜㅋㅋㅋ
지금은 연차 쌓여서 매니저가 말리든 말든 다 해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웃겼던 일임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연차 좀 안 쌓였을 때... 나 혼자 길 걷다가 마주쳐서 싸인 요청했더니 매니저가 안 된다함 내 돌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이러고 그냥 아쉽게 돌아갔는데 몇달 뒤에 엄마랑 쇼핑하다가 또 마주침 말 걸었는데 그 매니저가 우리 엄마 보더니 싸인 받아도 된다 함ㅠㅜㅋㅋㅋ 지금은 연차 쌓여서 매니저가 말리든 말든 다 해주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웃겼던 일임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