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을도 뭐 하지도 않고냅다 탄핵 기각 어쩌구 탄핵은 아픈 기억 힝힝 ㅜㅜ하시질 않나대표 하려고 나갔다가 1심 미뤄달라 빌었던거 들키고 결국 얻지도 못했으면서... 뭘.. 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