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28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어디 서울 그냥 오프 매장에서 사신거 같거든? 
9만원 응원봉 있는 판 있으? ..
대표 사진
익인1
으잉ㅋㅋ 응원봉도 플미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드래곤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드래곤 응원봉 풀셋이 그정도고 생각해보니 우리 구단 응원봉도 그정도 하네ㅋㅋㅋㅋㅋ T1응원봉도 그정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티원쪽은 좋아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박 플미다 생각하다가 설마 흠칫하고 돌판 물어보러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디응원봉 충전 크레들까지 사면 8만 3천원이네 근데 지디를 아이돌이라고 하시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지디는 아닐거야 과장님이 지디는 좋아하시는데 가수는 모르겠다 그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대체 뭔 가수길래 9만원이나 주신거여... 잘 모르고 눈탱이 맞으신걸까봐 좀 슬퍼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롤 쪽은 아닐거야 아이돌이라고 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디인가? 아니면 그 게임쪽 응원봉도 비싸다고 본 것 같은디 얼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한개.. 나한테 요즘 응원봉 왜케 비싸냐면서 물어보셔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원봉 큰거랑 키링 둘 다 산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 사셨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원봉 5만원정도인데 어디서 사셨길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원봉에 입히는 모자까지 사도 그 정도 안 나올거같은디.. 무드등으로 쓰는 세트 있는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음 돌판엔 지디 세트?.. 말곤 없나보네 플미 맞으신거 맞나보아.. 지디일리는 없거든 과장님이 가수는 모르신다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프에서 비싸게 파는데 은근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프매장 원가보다 비싸게 파는곳있는데 거기서 구매하신건가?ㅠㅠ그래도 너무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프에서 무슨 케이팝 스토어 이런데소 샀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환불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카 선물이라고 주셨대서 ㅠ 그냥 플미 같다 하니까 살짝 속상해하시고 마셨어.. 어쩔수 없지 머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그냥 돌 봉인데 9만원이면 ㄹㅇ 덤태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원봉 + 키링 + 덮어씌우는 모자 + 스트랩 합치면 9만원 가능하기는 함. 응원봉만 산거면 덤태기쓴거 맞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번에 백화점 안에서 응원봉 파는거 봤는데 7~8만원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창조경제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 공식샵 아니라 플미 왕창 붙은걸로 사셨나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명동같은데 외국인 대상으로 파는데가면 플미 붙여서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보통 아무리 비싸도 5만원대인데..눈탱이 맞으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플미 엄청 붙은 걸로 사셨나 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지디 응원봉 품절대란일때 오프 어디매장에서 판다그래서 가격봤는데 플미더라........아마 그런게 아닐까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9만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공식 말고 샵에서 파는 건 플미 더 붙여서 팔더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선물한다고 그렇게들 사시는 거 같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홈에서 안사고 네이버 검색하고 플미 붙은거로 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원봉 보통 4~5만원 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고ㅠㅠ 공식 말고 다른 매장에서 입고된 경우 가격이 좀 붙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동대문현대 아울렛시티 안에서 케팝 매장 있길래 봤는데 내본진 응원봉 8만원인가 9만원에 팔고있더라 … 엔시티꺼 공식 오프라인 광야에서 사면 원가 4.5인데..
글구 위드뮤 오프에서도 사면 4.8에 팔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바가지 쓰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프 비싸게 팔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오프는 그 정도 하는 듯.
명동 용산 홍대 케이팝 매장 가봤는데 다 그정도 받더라고 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여성 죽어라 까는 해외팬들 보니까 다 남돌 남배 팬이네
21:13 l 조회 3
더벤티 모델 박지훈으로 바뀌나봐1
21:12 l 조회 12
국내선예매 쾌적하니까 플로어 욕심생김ㅋㅋ
21:12 l 조회 4
서국도 반응 개안좋네 취소해야겠다ㅜ걍
21:12 l 조회 6
하퍼스바자 코리아 인스타 공승연 정연 유자매 화보
21:12 l 조회 9
빅뱅 쿠플에 매크로 못끼는건 확실한 듯1
21:12 l 조회 18
투바투 연준 솔앨 나오는데 일본컴백도 하고
21:12 l 조회 8
최애 헤메코에 대해서 어떤 게 더 좋아 1 vs 22
21:11 l 조회 11
너네 이력서 템플릿 어디서 받았어...?
21:11 l 조회 9
너네 본진 재밌는 리얼리티 자컨? 영상 추천좀
21:11 l 조회 8
찰리xcx랑 마돈나가 피는 거 진짜 담배야?
21:11 l 조회 14
환율 1551 찍었음…1
21:10 l 조회 47
앤톤 볼살 엄청 많이 빠진듯1
21:10 l 조회 20
선드림 앞드림 뒷드림 후드림1
21:09 l 조회 23
남돌 앞에두고 언니라고 외치는 지경까지 왔네
21:09 l 조회 35
나 근데 빅뱅 탑오브더월드 진짜 들어보고싶음1
21:09 l 조회 16
판베 뱅뱅뱅 ㄹㅇ잼있겟다1
21:09 l 조회 12
빅뱅 콘에 핸즈업 부르겠지? 지디 인스타1
21:08 l 조회 38
영화 ott는 보통 어디꺼 많이써?? 넷플 볼게없네4
21:08 l 조회 23
원어스 잘되었으면 좋겠다1
21:08 l 조회 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