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99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허구헌날 사고치는 멤버들 사이에서...🤦‍♀️

ㄹㅇ 개아까움

대표 사진
익인1
그룹 미래나 상태가 좀 그러면 개인활동 많이 하고 개인팬 많은게 나중에 더 좋긴함 나도 알고 싶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룹 미래가 안보임ㅎ
걍 제발 예능이던 연기던 아무거나 나와줬으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그래 ㅎㅎ 근데 각자 개인활동 하는거가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중요함 오래 덕질하고 회사하고 멤버한테 실망했는데 남는건 개인활동 잘하는 문제 없는 멤이더라 그래서 최애로 잡고 행복한 덕질 중이야 쓰니도 그러길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엄청 오래 덕질했고 원래 멤버 다 품었었는데 뭐만하면 사고치고 끌올글 올라오니까 스트레스 너무 받더라고... 내 최애는 여태 병크하나없는데다가 수요도 있는 편이라 그런가 그냥 빨리 각자 활동하면 좋겠어
제발 우리도 익이처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온이 이때 넘 좋다
0:00 l 조회 1
갑자기 리센느 왤케 얘기많이나옴?
0:00 l 조회 4
사쿠야가 형들 아이스크림 사준건가 ㅋㅋㅋ
0:00 l 조회 12
켄지 얼굴 처음 봄1
0:00 l 조회 31
하투하 스춤봤는데1
06.24 23:59 l 조회 14
헐 뷔 다정해 ㅠㅠ
06.24 23:59 l 조회 31
앜ㅋㅋㅋㅋㅋ 위시 왤케 선배님들한테 이쁨받냐
06.24 23:59 l 조회 18
광화문 갈까 3
06.24 23:59 l 조회 11
인공 다락휴에서 자본 익 있어?
06.24 23:59 l 조회 9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3
06.24 23:58 l 조회 23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1
06.24 23:58 l 조회 18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06.24 23:58 l 조회 7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06.24 23:58 l 조회 25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2
06.24 23:57 l 조회 9
유우시가 좋다.....3
06.24 23:56 l 조회 28 l 추천 1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3
06.24 23:56 l 조회 31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2
06.24 23:56 l 조회 15
확실히 프듀1 풀 ㄹㅈㄷ라서 최종 데뷔조도 ㄹㅈㄷ네
06.24 23:56 l 조회 21
걍 뭐가됐든 앓는글에는 뭐라하고싶지않음4
06.24 23:55 l 조회 57
와 미쳤다 슬럼프인 1인사업자 아미를 뷔가 살림....(디엠도 함)1
06.24 23:5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