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에는 화물청사역에서 인스파이어 아레나 가는 셔틀 있다 그래서 타고 가려고 하는데
공연 끝나고는 그 셔틀은 운영 안해?
그럼 공항철도 타려면 뭐 타야 해?😭😭😭
제발 알려쥬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