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덕이라 조심스럽게 물어보는건데... 혹시 이런거 안되면 지울게ㅠㅠㅠ
그 제노랑 재민이 최대 네임드가 20만 넘으시는 그 계정 맞지?? 그 계정이 음지계정이라고는 들었는데 음지만으로 그 팔로워 모으긴 어려울거같아서ㅋㅋㅋㅋ 그냥 각자 팬들도 팔로우했을텐데 어쨌든 다른 멤 트윗도 많이 올라오는거니깐 그 다른 멤도 좋아해야 팔로우하지 않을까 싶어서!
둘이 너무 친한거같고 비주얼로도 좋으니까 나같아도 둘다 좋아할거 같긴 해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늦덕이라 조심스럽게 물어보는건데... 혹시 이런거 안되면 지울게ㅠㅠㅠ 그 제노랑 재민이 최대 네임드가 20만 넘으시는 그 계정 맞지?? 그 계정이 음지계정이라고는 들었는데 음지만으로 그 팔로워 모으긴 어려울거같아서ㅋㅋㅋㅋ 그냥 각자 팬들도 팔로우했을텐데 어쨌든 다른 멤 트윗도 많이 올라오는거니깐 그 다른 멤도 좋아해야 팔로우하지 않을까 싶어서! 둘이 너무 친한거같고 비주얼로도 좋으니까 나같아도 둘다 좋아할거 같긴 해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