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음달 오프있는데 티켓 취소냐 양도는 아직 하지 말까?
다음달 오프있는데 티켓 취소냐 양도는 아직 하지 말까?
자리는 좋아서 양도는 잘 될 것 같아
그냥 좀 공연 보고 왔는데
기분이 다운이야......
현타도 좀 오고 내 본진이 공연을 못해서 그런건 아닌데
내가 이 돈 써서 갔는데 걍 만족을 못한거야...
스스로.... 하 일단 좀 현생만 살고 싶은데 티켓은
일단 둘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음달 오프있는데 티켓 취소냐 양도는 아직 하지 말까? 자리는 좋아서 양도는 잘 될 것 같아 그냥 좀 공연 보고 왔는데 기분이 다운이야...... 현타도 좀 오고 내 본진이 공연을 못해서 그런건 아닌데 내가 이 돈 써서 갔는데 걍 만족을 못한거야... 스스로.... 하 일단 좀 현생만 살고 싶은데 티켓은 일단 둘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