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의도가 안그랬어도 점점 사태가 심각하니까 돌도 걍 한번 숙여서 끝내려는건데 기싸움은 에바였다 진작 하지 이런댓에 꾸역꾸역 그만해라 사과할일아니었다 이러면서 기싸움을 하니... ㄹㅇ 억까정병댓에만 반박을해라...
뭔 본인이 사과한내용이랑 같은 맥락으로 할수있는 말에도 뭔 비꼬냐 정병이냐 징하다 이러니까 반박댓 2배로 늘지
ㄹㅇ 2주간 배운게없니...보는 내가 개답답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의도가 안그랬어도 점점 사태가 심각하니까 돌도 걍 한번 숙여서 끝내려는건데 기싸움은 에바였다 진작 하지 이런댓에 꾸역꾸역 그만해라 사과할일아니었다 이러면서 기싸움을 하니... ㄹㅇ 억까정병댓에만 반박을해라... 뭔 본인이 사과한내용이랑 같은 맥락으로 할수있는 말에도 뭔 비꼬냐 정병이냐 징하다 이러니까 반박댓 2배로 늘지 ㄹㅇ 2주간 배운게없니...보는 내가 개답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