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팬덤이 원래 장상이 없다지만 제일 싫은게 이상한 케이팝 망령들임 구여친망령들
보통 구최애 끌고와서 현최애랑 비교하기
이감성 진짜 너무 싫음ㅋㅋㅋㅋㅋㅋ
비교까진 안하더라도 그냥 최애만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쓸데없이 과거 구오빠어쩌고 거리면서 옛날이야기함 ㄹㅇ 어쩌라는건지 그리고 유독 스엠이 많음 신인팬들 불쌍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돌팬덤이 원래 장상이 없다지만 제일 싫은게 이상한 케이팝 망령들임 구여친망령들 보통 구최애 끌고와서 현최애랑 비교하기 이감성 진짜 너무 싫음ㅋㅋㅋㅋㅋㅋ 비교까진 안하더라도 그냥 최애만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쓸데없이 과거 구오빠어쩌고 거리면서 옛날이야기함 ㄹㅇ 어쩌라는건지 그리고 유독 스엠이 많음 신인팬들 불쌍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