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32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이 글은 1년 전 (2025/4/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돈 누구 덕분에 버는데!! 하면서 빠혐 패는데
나도 내 월급 주는 대표 혐오 하거든 아니 누구라도 그럴 듯
그리고 아이돌 입장에서 자기는 “예술”을 하기 위해서 연습실에서 구르고 굴러서 겨우 데뷔했는데
팬들은 자기의 외적인 모습… 자기에게 원하는 연애감정… 동료랑 본인을 엮어먹으려고 하는 그런 것들… 다 뒤엉키면서 현타 오긴 할 듯 ㅋㅋ
안 보일 때야 고마운 존재지 막 사석이나 공항에서 우악스럽게 카메라 들이대면서 달라붙고 이러면 솔직히 누구든 생리적으로 거부감 들 거 아님?
가뜩이나 요즘 뭐 무대 찔끔하고 사인회 포토회 이런 거나 되게 많아지고 아이돌판 자체가 약간 속 되게 말해서 호빠화 중이라서 나도 좀 거부감 느껴지는데 당사자들은 더 하면 더하겠지
근데 돈 많이 버니까 부디부디 티 내지말고 존재하시긔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돈 많이 번다는 것도 0.01%의 아이돌들이고 나머지는 정산금도 없이 감당한다는 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명돌도 심각한 정병 많거든 아 오히려 지들이 독차지할 수 있다고 더 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런 판은 진짜 심연일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이다 못해 썩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그치.. 익말대로 한줌돌들이 진짜 정병심함 거긴 고이다 못해 썩어서 그 썩은애들이 돈줄인거라 막대할수도없고... 딜레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그 썩은 애들이 그룹의 존폐 여부를 결정한다는 게 너무 안타까움.. 뭘 해도 본인들에게 최악의 결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약간 저러는 까빠들 정병들은 내팬아님 이런 의식 가지고 있어야하는것같음ㅋㅋ ㅠㅠㅠㅠㅠ
이런애들은 딱 무개념애들한테만 빠혐하고 다른팬들한텐 엄청 살갑게 하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난 이래서 까빠들한테 빠혐이라고 처맞을지언정 무대 위에서만 생태고 밑에선 동태인 애들이 오히려 더 괜찮은 거 같음 ㅋㅋ 난 솔직히 걍 진짜 무대만 잘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나도....ㅋㅋㅋㅋㅋ........... 난 막 얘랑 연애하고싶다 이런감정아니라 걍 딱 비즈니스적으로만대해도 완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팬들이 본인을 먼저 사람대사람으로 보지않고 까빠들처럼 인간 ㅇㅇㅇ을 좋아해주는게 아니라 아이돌로써의 자아, 자기들이 원하는 행동을 보여주는 때만을 좋아하는거라는게 느껴지는 순간 아이돌도 팬들을 감정없이 바라보게 되고 일적으로만 생각해서 피곤한 진상 같은 느낌으로 보게 되는 것 같음 빠혐오는거 이해감 요즘 저런 팬들이 대다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팬들이 다같이 누가누가 멘헤라 정병여친인가 대결이라 돌은 신기할 정도로 빠혐이 안 왔는데 내가 팬들한테 빠혐이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
15:56 l 조회 1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15:56 l 조회 1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
15:56 l 조회 1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9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1
15:55 l 조회 8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11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2
15:55 l 조회 25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3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2
15:54 l 조회 22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26
새삼 엔재현은 수컷의 최고봉같긴하다
15:54 l 조회 20
오늘 정국이 너무 귀엽지않냐2
15:54 l 조회 14
ㅊㅇㅈ 노래 왤캐 ㅊㅇㄴ 생각나지1
15:54 l 조회 14
실화야? 월드컵 우리 12개 중에 벌써 6위네1
15:54 l 조회 40
그래서 일단 원빙고 된거라고? (ㅈㅇ 월드컵)
15:53 l 조회 19
나 노래방 가면 사람들이 진지하게 가수만큼 노래 잘한다하는데 집에서 마이크 없이 부르면 못들어주겠음
15:53 l 조회 8
근데 선수때 날아다니던 사람은 좋은 감독이 되기 힘든듯3
15:53 l 조회 13
김영광 - 홍명보 나가!!!
15:53 l 조회 11
축구 감독 전술싸움 맞지?1
15:53 l 조회 12
인티에서도 별 이상한걱로 싸우는 거 볼 때마다 현타오는데 ㅌㅇㅌ에 비하면 선녀 같아..
15: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