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433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5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일단 나조차도 격자입덕이긴한데 뭔가 보면 대부분 데뷔초(2010~2012) 입덕해서 지금까지 덕질중인 사람이 많은것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모르겟어...일단 난 데뷔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권력 개껴(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덕은 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11년 btd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12년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낫띵오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나오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열왕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박.. 저는요 초등학교 4학년때 맨인럽보고 입덕했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깨플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돌아서오거나 덕질을 쉬더라도 결국 한번 맛 본 김치찌개는 찾을 수 밖에 없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아 김치찌개하니까 김명수 한때 김치찌개만 3개월 내내 먹던 썰 생각나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인럽 막방 입덕 인피니트 안 좋아하는 방법을 못 찾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 남돌들은 상승기 - 전성기 ㅡ 안정기 ㅡ 조금의 하락기(?) 군백기 ㅡ 루트라서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잘 없는듯
인피 뿐만 아니라
탑티어 남돌은 다 오랜된 팬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맨인럽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011 내꺼하자 입덕이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깊게 덕질하게 되는 무언가가 있어,, 인피니트가 팬들은 순애로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보컬합 이 멤버조합은 여기밖에 없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지만 잉피에 다 있는걸... 내취향 보컬 칼각 안무 개쩌는 예능감 ㅋㅋㅋㅋㅋ 어떻게 나가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낫띵오 입덕인데 걍 계속 활동을 해주니까 쉬엇다가도 돌아오고 쉬엇다가도 돌아오고... 이 오빠들 노래 춤 예능은 여전하고... 빠져나갈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더라 .. =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탈덕한줄 알았는데 6년만에 바로 돌아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랑 비슷하다..! 요즘 예전보다 더 열심히 .. 더 많이 좋아하는 중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엌ㅋㅋㅋㅋ23년에 다돌했는데 예전보다 더 좋아하고 있어ㅠ넘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 비티디 입덕 여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큰논란이 없어서 이미지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티디 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1년 깨플 입덕인데 갈수록 더더 좋은 걸 어쩌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진짜 여기같은 그룹이 없다니까 여기가 아니면 갈 곳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나두 당나오 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비티디 입덕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파닭입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데뷔팬 여기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단 나도 11년 입덕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배드 쯤 15년 늦덕인데도 10년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난 11년도긴 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경질 안하면 진짜ㅋㅋㅋ
14:45 l 조회 1
김승규 월드컵때마다 안정감이 없는건 사실이잖아
14:45 l 조회 1
대박인 방탄 7만 스타디움 360도 스탠팅콘 풍경
14:45 l 조회 1
여기서 가능성 높은 2개가 뭐임
14:45 l 조회 1
오스트리아 반드시 알제리를 이겨줘,...
14:45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이 회사다니는 사람만할수있는거엿어?
14:45 l 조회 2
히샬리송 아들 걍 히샬리송인데?
14:45 l 조회 2
아 이태석이1
14:44 l 조회 24
근데 들을수록 하투하 근본곡은 포커스 같음
14:44 l 조회 9
우리나라가 올라가면 이란은 못올라가나?3
14:44 l 조회 20
그 선수단 가지고 쓰리백 고집한 것부터
14:43 l 조회 22
김승규 실점은 맞는데16
14:43 l 조회 84
정병은 걍 정병임1
14:42 l 조회 25
파라오의 분노 불매한다2
14:42 l 조회 47
클린스만 경질시켰을땐1
14:42 l 조회 19
내일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잖아...4
14:42 l 조회 42
근데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서 이득 본 나라가 있을까3
14:42 l 조회 88
어디 나라는 탈락하니까 바로 감독 해임시키던데 부럽다1
14:42 l 조회 12
이건 암만봐도 감독이랑 축협이 말아먹은거 아님?
14:42 l 조회 7
한국 32강 올라가도 바로 탈착인이유가..7
14:42 l 조회 1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