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했으면 직전까지 상황보다 구했을텐데 혹시 몰라서 일단 양일 쥐고있긴 하거든….취소할 상황 생기면 수수료가….에혀 모르겄다
안했으면 직전까지 상황보다 구했을텐데 혹시 몰라서 일단 양일 쥐고있긴 하거든….취소할 상황 생기면 수수료가….에혀 모르겄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했으면 직전까지 상황보다 구했을텐데 혹시 몰라서 일단 양일 쥐고있긴 하거든….취소할 상황 생기면 수수료가….에혀 모르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