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우치와든 슬로건이든 짐일 것 같은데 다 챙겨가나?? 한 손에 응원봉 한 손에 카메라 들 것 같은데 슬로건은 보통 언제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슬로건은ㄴㄴ어차피사진찍어도안나오자나 거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챙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한테 슬로건은 공연장 인증샷용이지 공연때 드는 용은 아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도 손 심심해서 우치와나 슬로건 하나씩은 챙겨 ㅋㅋㅋ 들어가기 전에 친구들이랑 사진 찍기도 좋고!
콘서트장 안에서는 사진 찍는 타이밍에
우치와는 잘 안 보이는데 슬로건은 운 좋으면 사진에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챙김 난 응원봉이면 충분... 팬 피켓도 있을테니 슬로건까진 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꺼내둠 추울 때 무릎 덮기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최애 얼굴 돌아왔음 좋겠다
17:50 l 조회 1
본인파트때 왜 센터안세워주는걸까
17:50 l 조회 6
우리도 남들이 다 친해보인다 하는데 악개들이 난리야
17:49 l 조회 18
아들맘은 주어불문하고 어디든 있다는게 문제임2
17:48 l 조회 19
신기하게 아무말 안하고 있는데9
17:48 l 조회 73
도궁빵 새엠디 레퍼런스 이거냐ㅋㅋㅋ
17:48 l 조회 26
드림 어제도 같이 있었나
17:46 l 조회 42
오늘 점심때 식당에서 나온 노래들 중에 3곡이 너무너무 듣기 싫게 거슬렸는데1
17:46 l 조회 58
말랑이 타오바오에서 살까 샤오홍슈에서 살까.....
17:46 l 조회 9
쭉 보니까 저기 정병은 팬코부터 시작함11
17:45 l 조회 109
근데 주어불문 사이 안좋지 않은데 팬들이 나서서 사이 안좋다 안좋다 하는 돌들 많은듯8
17:45 l 조회 70
멤버가 대놓고 앞에서 쌍욕하고 비꼬지않는한13
17:45 l 조회 140
다들 셀카 보정 어플 뭐 써 !!???!
17:45 l 조회 5
진철원 엔하이픈 된 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4 l 조회 40
신도림->신도림 피자런 하고싶다2
17:44 l 조회 42
여기서 김민경 편집자님께서
17:44 l 조회 29
걍 스윙스됨
17:44 l 조회 20
재민아 나도 김치찜 해줘...
17:44 l 조회 29
로제 라면 뭐가 맛있어?3
17:43 l 조회 27
명재현 등번호 마킹 이주헌 선수랑 같은 번호로 했네3
17:43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