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중앙일보 부도 관련 질문인데
06.20 21:48 l 조회 53
요즘 남돌빵이 유행이야??4
06.20 21:48 l 조회 232
이 자동차 자가용으로 탈 수 있으면 그럴거야?
06.20 21:48 l 조회 25
잉 트레저 인니에서 광고하네1
06.20 21:48 l 조회 58
라이즈빵 샀는데ㅎㅎ8
06.20 21:47 l 조회 388
OnAir 보넥도 헤드 할액 처음인데
06.20 21:47 l 조회 92 l 추천 6
오 라이즈 노래나왔네6
06.20 21:47 l 조회 132
랩 좋아하는데 노래방 갔을 때 불러도 괜찮은 노래있어?2
06.20 21:46 l 조회 32
내가 딱 좋다한 외모 공통점 있어?3
06.20 21:46 l 조회 70
영케이 매력 개껴4
06.20 21:46 l 조회 131
아니 손종원 피아노도 쳤어?2
06.20 21:46 l 조회 77
해외팬들중 1~2세대 아이돌 알고 노래도 듣는거 왜이리 신기하지
06.20 21:46 l 조회 23
【이 얼굴이면 사귀기 가능한가요?】
06.20 21:46 l 조회 27
리센느 붐 올 수 있었던건1
06.20 21:46 l 조회 115
라이즈 팬들10
06.20 21:46 l 조회 312
마이리틀데이 쇼타로 나온걸로 처음 봤는데5
06.20 21:46 l 조회 102 l 추천 1
근데 감기약 먹는데도 피부 좋아지네3
06.20 21:45 l 조회 76
정보/소식 에잇턴, 7월 컴백 확정..새 시리즈 여는 심볼 공개
06.20 21:45 l 조회 28
다음 생엔 남돌로 태어나고 싶다 6
06.20 21:45 l 조회 97
스물네살, 마라톤 시작하기 늦은 나이야?6
06.20 21:44 l 조회 4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