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바라는 건 오직 그것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이 스탠스면 땡큐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다같이 욕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건수 생겨서 다른 돌 까플일 때도 이정도 워딩을 유지해달라는 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게 댓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뭔스탠슨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작년보다 훨 나아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스탠스면 땡큐 수준임 진짜로 평소엔 차원이 다름 지난 1년은 걍 미친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그 뜻으로 쓴거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 르릿때랑 비교하는거 같은데.. 지금처럼 악플 고소 환영해주고 뉴진스든 타아이돌이든 까지 말자는 플 유지하자는 뜻인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같이 욕해달라는 글로 보여? ㅠㅠ 글을 어렵게썼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쓰니 말을 곡해하고 플 이해 못한 애들이 있는거같음.. 인티반응 유하다는게 같이 욕하자는 뜻이 아니라 작년에도 이렇게 했어야된다는 뜻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을 조롱하고 욕하는 스탠스라고 해주는 스탠스를 유지하라고 윗댓들 말귀 못알아듣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06.24 19:53 l 조회 85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8
06.24 19:53 l 조회 61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15
06.24 19:52 l 조회 237
아니 글로벌 자리 빼둬 일예 자리 빼둬1
06.24 19:52 l 조회 79
빅뱅콘서트 플로어 의자야??2
06.24 19:52 l 조회 50
글로벌 8시야???
06.24 19:52 l 조회 33
빅뱅 해외콘 가본사람있어?
06.24 19:52 l 조회 29
장터 에스파 원하는곳으로만 잡아줄게!
06.24 19:52 l 조회 46
취소표 언제무터 풀리라냐
06.24 19:52 l 조회 41
빅뱅 첫콘에 선예매 엄청풀었더라
06.24 19:52 l 조회 116
리센느 원이 버블로 진짜 큰거 올꺼라는데 대체 뭘까4
06.24 19:51 l 조회 262
양장본 굿즈 그런 건 왜 한정판으로만 판매하지 ㅠ
06.24 19:51 l 조회 14
뱅콘 결제단계에서 튕김ㅋㅋㅋㅋㅋㅋ4
06.24 19:51 l 조회 88
야 나 드디러 9900번대인데7
06.24 19:51 l 조회 104
빅뱅 막콘 2층 포도알 놓친거 너무 분하다
06.24 19:50 l 조회 48
빅뱅 국내 선예매 사랑합니다
06.24 19:50 l 조회 46
빅뱅 팬클럽가입까지했는데 선예매 실패한사람9
06.24 19:50 l 조회 129
예매율 100퍼 되도 계속 거기서 날뛰면1
06.24 19:50 l 조회 61
빅뱅 중콘 W6구역이면 갈만하겠지…..? 자리의견 부탁행2
06.24 19:50 l 조회 61
지금 8시 멜론티켓 에스파 용병 해주실 분 있나요?9
06.24 19:50 l 조회 52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