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8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더디지만 스스로 만족!

식단 조절하고 매일 만보이상 걷고

저녁에 티비 보면서 실내자전거 탐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리스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뭘해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해도 한다니 고마웡! 용기 얻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딘게 아니라 빠른거 아닌가? 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르다 나 2주차인데 1kg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존 몸무게에 따라 다르지만 10일에 3키로면 빠른거야 고도비만들이 피티받으면 일주일에 1키로-1.5키로 빠지는거가 건강하게 빠지는거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 나 고도비만인데 일주일에 2-3kg 씩 빠지고 있는데 속도 조절해야하나..? 점심에 먹을 거 다 먹고 아침 저녁 식단으로만 빼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도비만도 무게에 따라 다르긴 해 기존에 먹을거 진짜 엄청 헤비하게 먹었으면 빠질 순 있지 당연 나중에 입 안터지게 조절하구 운동하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알겠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빠른건데 한달에 일키로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많이 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 나 이렇게 했는데 10일에 1kg도 안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딘게 아닌데??? 난 한달만에 2키로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생각하면 빡쳐 ㄹㅇ 어떻게 그렇게 망치지 경기를?3
06.25 21:26 l 조회 62
근데 ㄹㅇ 사과하니까 플 태우려던 정병들 벙쪘네12
06.25 21:26 l 조회 343
근데 ㄹㅇ대리사과 해서 정병들 더 글 못쓰는거 보니까4
06.25 21:26 l 조회 140
팬싸 몇백주고가서 막상 어버버 거리면 어떡해?8
06.25 21:26 l 조회 54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17
06.25 21:26 l 조회 515 l 추천 3
간절하면 대리사과 하게되어있음
06.25 21:26 l 조회 41
비 폭우가 온다
06.25 21:26 l 조회 24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06.25 21:26 l 조회 20
누가 대리사과했는데?3
06.25 21:26 l 조회 1106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11
06.25 21:26 l 조회 299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2
06.25 21:25 l 조회 68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7
06.25 21:25 l 조회 64
대리사과 뭔 플이야?7
06.25 21:25 l 조회 304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10
06.25 21:24 l 조회 313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7
06.25 21:24 l 조회 44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06.25 21:24 l 조회 48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06.25 21:24 l 조회 58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2
06.25 21:23 l 조회 63
눈동자 재밌다
06.25 21:23 l 조회 30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15
06.25 21:23 l 조회 479 l 추천 1


처음이전4514524534544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