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04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뭐 반응이 격해야됨...? 그냥 다들 유하게 좀 살아........

그니까 내돌이 격하게 욕먹었어서 억울하면 내돌을 패지 말라고 화가 나야지

왜 얘한테는 유해? 쪽으로 사고가 튀는게 이상해 지금 주어랑 상관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그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유하다는게 무슨말인지도 모르나
억지로 입막음 하려든다는 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걍 애초에 반응 유하다 ㅋㅋ 하는거에 뭐라 해줘야 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도 충분히 까이고 조롱당하는데 지들처럼 추잡한 워딩쓰면서 욕해야 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ㄴㄲ 죽도록 까이길 바라는 건가 싶음 악플러랑 뭐가 다른지 모를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악플 같이 쓰고 같이 고소 당하자는거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같이 까달라는거야 뭐야 고소메이트는 다른데가서 구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내돌 조롱하지 말아달라고 조심스럽게 수백번 글 썼지
근데 돌아오는건 또 조롱이었음
그리고 걍 온도차가 심해서 어이없는거지 똑같이 욕해달라는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제발 욕하지말라고 옹호하니까 나한테도 조롱함 온도차 웃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깐 내말이 아 속시원 심보 못돼가지고 악플러마인드 저런애들이 빠질하는 본진 생각만해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정상인들은 다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유해보여서 유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보이는데 그리고 유한게 정상이고 주어불문 누군가를 죽어라 조롱하고 까고 괴롭히는게 비정상이니까 앞으로도 유하게 하자 이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에는 말리면 시혁부인이네 하이브 알바네 몰아갔으니까 못말린거지 작년 분위기를 잊은건 아니지ㅜ 지금처럼 조롱플 잘못되었다고 얘기할수 있는 스탠스를 유지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같이 욕하자는게 아니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란군 호르무즈 다시 봉쇄했다네4
06.20 22:22 l 조회 149
이상원 뭐하는데‼️3
06.20 22:22 l 조회 129 l 추천 3
무도 보다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스윗소로우 연대 합창동아리 출신들이구나5
06.20 22:22 l 조회 35
허씬롱 무대 하는거 너무 좋아🫶🏻🫶🏻9
06.20 22:21 l 조회 131
엥 오늘 파뮤페에 실리카겔 안왔어 왔어 ???
06.20 22:21 l 조회 47
프로듀스48이 보이즈플래닛원투보다 잘 됗엉??14
06.20 22:21 l 조회 171
앤더블 이조합이 마이너여? 26
06.20 22:20 l 조회 476 l 추천 4
이건 식은걸까 뭘까 16
06.20 22:20 l 조회 162
아니 성찬 얼굴 진짜 이렇다고?26
06.20 22:20 l 조회 842 l 추천 17
팬을 나이로 까는 게 어이가 없긴함14
06.20 22:20 l 조회 293
전출없네ㅜ
06.20 22:20 l 조회 58
아니 소희 자기 리무진 계속 회피하고있대11
06.20 22:20 l 조회 346
전출 없나? 서가대?5
06.20 22:19 l 조회 147
OnAir 에이티즈 팬들 또 짖어요1
06.20 22:19 l 조회 85
내돌은 여름인데 왜 코디 덥게 입힐까
06.20 22:19 l 조회 33
근데 참 돌판 유난들이 하지 말란 거 보면 돌들은 뭐 하고 살란지 모르겠음4
06.20 22:19 l 조회 75
상원 상현 다이죠부데쇼 챌린지 여름냄새 나ㅜㅜ7
06.20 22:19 l 조회 98 l 추천 3
ㅍㅁ 같멤 떡밥만 뜨면 다른멤 소통 오는거16
06.20 22:19 l 조회 325
런닝한 얼굴 맞음..?3
06.20 22:18 l 조회 622 l 추천 1
시상식 달마다 하긴 해 그 연말연초 섭외가 ㄹㅇ 빡세서
06.20 22:18 l 조회 5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