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1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난 일단 너무 싫음

다른거는 다 뒷전이 될만큼 교통이 최악임

대표 사진
익인2
오직 교통 하나 때문에 위치 인스파이어면 그냥 오프를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교통만 빼면 괜찮은곳...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난 콘서트 양일파인데 카카오 T 셔틀 로도 콘서트 양일 왕복은 없는게 제일 크기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밥값이 너무 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너무 좋음 시설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교통보다 그 안에 가있을 카페가 없어서 불편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교통이 좀 불편하긴 해도 큰 생각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돈만 있으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불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근처 살아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나도 가까워서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넘 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포공항 근처로 숙소 잡으니까 지방러인데도 위치 대만족했움 카카오셔틀 진짜 짱이더라 귀가편만 해ㅛ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이유 다빼고 내본입장에서 체조 대관못하면 거기 잡아야지뭐 선택지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거기보다 작은데는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너무 싫어 시야도 내 기준 체조가 더 좋았던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셔틀있어서 좋긴한데 올콘뛸땐 너무싫음 ㅠㅠ 하루만 갈땐 나쁘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돌아직 안갔는데 평생 안가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방에서 가서 ㄱㅊ 차끌고 가는건데 서울보다 차가 적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괜찮았어!
교통 .. 카카오T 타긴 해야 되는데 우리집 기준으로 탑승지가 나름 괜찮은 위치였었고 50분-1시간 정도면 인스파이어 도착이라 그냥 편히 앉아서 자거나 폰 좀 하면 도착이라 좋았고 끝나고서도 차 걱정 안해도 되고 연장돼서 맘 편하더라공
근데 보통 나는 콘서트 시작 30분 전 쯤 도착하는 타입인데 셔틀 타다보니 3시간반~4시간 전에 도착해야된다는게 좀 그렇긴 했지만? 뭐 거기에 카페나 식당도 많고 구경할거나 앉아있을 곳도 많은 편이긴 했어서 나름 괜찮았어!
공연장은 체조보다는 좀 더 가까운 느낌이었던거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엔 싫었는데 몇번가다보니 좋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연장 의자 편하다 빼곤 장점 하나도 없는듯.. 오가는것도 힘들고 시야도 별로고 호텔이랑 연결되어있어서 아레나 자체가 너무 정신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실상 교통빼고 완벽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악이라고 생각해ㅋㅋㅋㅋㅋㅋㅋ셔틀타고 4시간 가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장실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번주에 다녀왔지만 남부지방쪽은 좀 힘들긴해.. 거리가 멀어서. 근데 장점은 뚜렷해! 음향이 일단 좋고 의자가 푹신해서 좋고 나는 3층이었지만 시야 진짜 좋았고 직원분들도 다 친절했고 저번주 날씨가 개떡같았는데 실내에 대기할 수 있어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화장실이.. 너무 좋아 근데 사람 너무 많은건 최악ㅠ 하지만 차대절로 다니니까 오히려 몸은 너무 편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어쩌고 이젠 화도 안나지 않음?ㅋㅋㅋ
0:01 l 조회 1
라이즈 엠카 사전투표🧡💙
0:01 l 조회 1
편집이 그런건지 규리 말할때마다 헉 이렇게
0:01 l 조회 1
지금 인티 조금 느리지?
0:01 l 조회 1
규리한테 당하는 남출들이 불쌍함
0:01 l 조회 1
들으면 알만한 그룹에 보통 메이저 컾 몇 정도 있어?
0:01 l 조회 1
오늘 핱시 ㄹㅈㄷ닼ㅋㅋㅋㅋ 도파민 쩌네
0:01 l 조회 4
헐 쇼타로 이거 벌써 4년전이네
0:00 l 조회 5
그.. 뭔가 억까라고 주장하는 애들1
0:00 l 조회 69
시야 알려조 알못이라
0:00 l 조회 3
송은석 애교 부리다 까먹었다면서 부끄러워하는 거
0:00 l 조회 15
영통 링크 이거인듯?
0:00 l 조회 171
스엠 개너무하네 콘서트 브이로그 전광판 찍은 거 저작권으로 다 막음…
0:00 l 조회 18
같팬들이 개빈정상하게 하는데
0:00 l 조회 37
근데 한국팬들은 웨이보랑 샤오홍슈 생각보다 많이 안하나봐(당연한거임)2
0:00 l 조회 35
요즘 내 추천탭은 #ㅇㅇ아놀자가 점령함1
06.23 23:59 l 조회 10
근데 영상은 왜 아무도 안 들고 오는 거6
06.23 23:59 l 조회 109
팬이 어디다 글을 올렸는데?4
06.23 23:59 l 조회 90
빅뱅팬들아 자기전에 이거 보고 자라1
06.23 23:59 l 조회 10
어떤 외국인이 koreaboo들 한국에 말얹고 인종차별하는 현상 분석해줬는데5
06.23 23:5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