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2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와 어떻게 평생 이 지하철을 타지

와 어떻게 평생 이렇게 사람에 치여서 살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트레스지수높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도 살고 싶은 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난 내가 공황있는가 하고 잠시 걱정했을정도야. 콩나물시루보다 빽빽한데 길거리고 차고 간에 어휴..숨막혀.
내가 사는곳이 최고란걸 다시 느낀다..뭐 여기도 집값이 야금야금 올라서 억대 아파트들(신축기준4~6억 사이)이 있긴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서울에서 3년 살다가 이 이유로 직장 다 버리고 월급 150깎인 채로 고향 돌아옴 ㅋㅋㅋㅋㅋㅋ
지하철 사람 그득그득한 거에 치이는 것도 싫고
건물 빼곡히 올라가있는 빌딩숲에서 암만 열심히 기고빌어도 내 방한칸 없겠구나 싶어서 의욕도 저하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행복한 시골쥐가 맞겠구나 싶어서 고향 돌아와서 삶이 훨씬 행복해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지방익인데 서울 지하철 보고 감탄만 함.. 지하철 물론 호선마다 다르겠지만 5분 이내로 계속 오고 버스 배차 간격이 진짜 짧고.. 우리 지역은 배차 간격 최소 30~40분인데...ㅜ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아득바득 서울에 붙어 있기로 그 때 결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약간 무서워 내가 가는 길이 맞나... 여기가 맞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아페 가는데
17:29 l 조회 1
와 오늘 원빈이 진짜 미쳤다
17:29 l 조회 1
우리 팬덤은 탈주는 많은데 다들 전시덕질 기질 엄청 심해
17:29 l 조회 1
홍명보는 차범근도 개무시헸다던데
17:29 l 조회 3
정국 또 솔로한다는거 나 다 들었다
17:28 l 조회 21
와 원빈은 진짜 특유의 분위기가 대박임6
17:27 l 조회 53 l 추천 3
이영표가 업자였어야했음...
17:27 l 조회 43
케이콘 재팬 2일차꺼 보는데1
17:27 l 조회 13
원아페 부산에서 하는거야 ?3
17:27 l 조회 12
다 자기 최애가 실험멤이라고 생각하네ㅋㅋㅋ
17:27 l 조회 25
홍명보 독신인줄
17:27 l 조회 21
라이즈 간잽중인데 성찬이는 앤톤 진짜 좋아하는거같음5
17:27 l 조회 68 l 추천 2
친구들한테 손절당한거같은데 이럴땐 어케 해야할까
17:27 l 조회 18
이영표 불쌍한 이유1
17:26 l 조회 45
성찬..저러고 공항간거야..?ㅋㅋ10
17:26 l 조회 200 l 추천 8
홍명보 유튜브 댓글로도 밈 됐던데3
17:25 l 조회 74
127 자컨 실제 멤버들 성격 보이네
17:25 l 조회 30
와... 소개팅 썰 중에 제일 역대급임
17:25 l 조회 53
홍명보 어떡해1
17:24 l 조회 200
영어발음 별로라고 외국팬들이 뭐라하는거봤어?4
17:24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