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4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본인 돈 한 푼도 안 낸게 아니라 전세입자 있는 상태에서 매매한 거잖아 우리집도 그렇게 샀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맞앙 전세사는 사람 나갈때 전세금 돌려줘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금액이 커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저기서 자유로울 사람이 몇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저 우리도 그렇게 집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금액이 커서 그런듯 금액을 많이 맞추면 저런방식 흔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 말하는거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게 그 집이 원하는 물건인데 지금 전세 살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전세 끼고 산 거고 나중에 전세계약 끝났을 때 전세금 돌려주고 본인이 들어가서 살면 아무 문제 없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그말 지금 우리 집도 그 상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크 부모님이랑 같ㅇ 살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중에 독립해서 살 집 산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금 20억에 저정도 큰 고급빌라는 솔직히 금액이 엄청 차이나지도않음 전체적인 부동산 붐이 일어나지않는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반인들도 그렇게 많이들 사잔어... 갭투자니 해서 어감이 좀 그래서 그렇지 연예인이라고 뭐라 할껀 아닌듯... 뭐 한 채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지금 자금이 안되고 이러면 전세끼고 사는 식으로 급매 잡고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들고 튄것도 아닌데 다들 왜케 화가 나있지.... 배아픈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도 그렇게 사서 이게 문젠가 싶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만번대에도 사람있어요
19:34 l 조회 1
음원이 진짜 크네
19:33 l 조회 49
오 계훈 진짜 축구선수 같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9:33 l 조회 8
늦었지만 라이즈 투표했엉요4
19:33 l 조회 28 l 추천 3
똑똑똑 라이즈 투표 완5
19:33 l 조회 26 l 추천 2
와이지가 아이콘 같은 남돌 좀 내줬으면 좋겟음
19:33 l 조회 11
근데 지금까지 엠카 실투9
19:32 l 조회 127
중콘 자리 없지 않았어?1
19:32 l 조회 25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13
19:32 l 조회 64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2
19:32 l 조회 23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3
19:32 l 조회 51
라이즈 투표요🍦💙5
19:32 l 조회 20 l 추천 4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8
19:32 l 조회 73 l 추천 5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2
19:31 l 조회 46
OnAir 나 긴장돼....3
19:31 l 조회 46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31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3
19:31 l 조회 46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7
19:31 l 조회 45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26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