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31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부산 주민은 저기 안감ㅋㅋㅋ 다대포 간다ㅋㅋㅋ 한적하고 바다 보기 좋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광안리가 아무래도 광안대교때문에
나 부산왔어요 사진찍기 좋긴하지ㅋㅋ 접근성도 좋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타지 친구들 오면 데려가긴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산익 난 송정 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송정도 좋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송정도 사람 많아서 일광 가는데 일광은 주변에 뭐가 너무 없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대포 일몰 진짜 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 산책로도 예쁘다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나 해운대 가려했다가 부산친구가 누가 거길가냐고 영진국밥 먹을거면 다대포 가라했는데 사람 아무도 없어서 너무 잘 보고왔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송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대포가 진짜 이쁨 하늘 핑크핑크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다대포 너무 멀어서 못감.....연산동에서 광안리가 제일 가까운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라리 동해선타고 송정을 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난 연산동 살아서 광안리 맨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대포는 그쪽 사는 사람이 많이가겠지,, 부산 살아도 지하철 끝이라서 잘 안가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대포 너모 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대포 넘 멀어서 아직 한번도 못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대포 아무것도 없고 노을밖에 없다고해서 부산 사는데도 한번도 안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부산사는데 1년에 한번 감 바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예쁘긴 예쁜데 너무멀어..ㅋㅋㅋㅋ 근데 일몰때 사진찍으니까 진짜 화보같이 나오긴 하더라ㅋㅋㅋㅋ하지만 멀지ㅠ 부산 주기적으로 가는데 작정하고 가야해 다대포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앞이 광안리라서 강알리 산책 갑니다 ... 다대포 진짜 넘 멀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쿠야 생일 축하해❤️❤️❤️❤️❤️❤️
0:01 l 조회 3
ㅈㄱㅎ는 도대체 뭔 매력이 있길래….?
0:00 l 조회 24
근데 ㄱ이 만들어하고싶은 멤버별 이미지가 있는건가5
0:00 l 조회 60
ㄷㅇㅇㅋ이 원래 돈쓰는거 보기 제일 좋은데
0:00 l 조회 12
코르티스 아사이 무대보는데 조명왜이렇게거지같음..?
0:00 l 조회 7
라이즈 라플리2
0:00 l 조회 28
굿즈는 잘파는 애들 안붙여줘4
0:00 l 조회 39
위버스 vs 버블 vs 라방
0:00 l 조회 10
아 못생긴 애들 한번에 몰아서 처리하니까 속시원하네1
0:00 l 조회 52
근데 갤 얘기할 때마다 궁금했는데 1
06.27 23:59 l 조회 21
갠라방이 훨 좋으니까 적당히 묶었으면ㅋㅋ4
06.27 23:59 l 조회 48 l 추천 1
루머) 홍명보 감독 경질시 이민성 아시안게임 대표팀감독이 아시안컵까지 임시감독2
06.27 23:59 l 조회 23
스ㅣ바 직캠이 처음부터 끝까지 지미집에 초점이 맞춰져있는 게 맞나1
06.27 23:59 l 조회 16
스파이더맨 이제 다음편이 마지막인가...?1
06.27 23:59 l 조회 12
원아페 갔다온 익들 있나 스텐딩 어땠어???
06.27 23:59 l 조회 7
창문여니까 진짜 시원하다ㅋㅋㅋ1
06.27 23:58 l 조회 13
너네 오은영 박사님 리즈시절 봤어?
06.27 23:58 l 조회 17
플무인데 비슷한 상황 있어서 씀 ㅁㄱ하는 거지 안 말리는 게 아님2
06.27 23:57 l 조회 55
조합으로 그룹 살린다 이제 안통하지 않음?20
06.27 23:57 l 조회 137
갤 본 게 자랑이라고 글 쓰네3
06.27 23:57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