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5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3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난주1회가는데 갈때마다 보이는 50대 아줌마들이 있는데 이런분들은 매일 목욕탕을 가는건가? 그러면 돈 안아깝나? 왜매일가는거지? 비꼬는거아니고 진짜궁금해서 매일가면 때도 안나올거아니야 일하는직원은 아님 그냥 손님이였어ㅠㅜ
대표 사진
익인1
걍 거기가 커뮤니티라 가는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돈아깝지않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커피보다 싸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달별로 금액결제 하시던데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우나의 뜨끈함을 집에서는 못느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쿠폰 같은 걸로 할인 받지 않아? 아님 윗댓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목욕이지 굳이 때를 벗겨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헬스 있으면 헬스 끊고 무료로 쓰거나 달권 사서 쓰거나 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아까움 솔직히 목욕탕 하고나면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일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별로 금액권같은거 있는게 아닐까? 아님 돈이 많으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달권 있으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분들은 보통 한달권?으로 다니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때안밀어도 그냥 가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카나 헬스장 가는거랑 비슷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냉탕 온탕 사우나 폭포탕 쑥훈증 좌욕 이런거 즐기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정도면 목욕만 목적이 아니라 마실가는거지 카페에 커피 마시러 다니는거랑 비슷하지 않나 누군가한텐 커피값도 아까울텐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랑방임..거기서 비빔밥도 먹고 팩도 하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카페 가시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서 수다떨고 커피마시고 하면 카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티켓으로 n0개 미리 끊어두시고 다니시는 분들 많음 우리가 집에 커피머신 있어도 카페 가는거랑 똑같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찜질 안 하고 목욕만 하는 건 생각보다 안 비싸잖앙 집에서 매일 탕 목욕하면 물 아깝고 매일 욕조청소하는 것도 번거로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집에 샤워기만있고 욕조없는분들도 꽤 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매일 가시는분들은 탕보다 그 사우나들어가서 땀밸려고 갈걸 노폐물 빠지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 정기권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목욕도 취미라고 보면 됨 피부관리도 되고 소통공간도 되고..달목욕은 저렴한편이라 중년들한텐 되게 가성비있는 취미생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기권 끊으면 할인 되어서 그렇게 비싼 편 아니고 그것도 나름 커뮤니티임ㅋㅋㅋㅋ 그냥 문화센터 다니는 것처럼 사람만나려고 가는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번 갈때 얼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00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개싸네 진짜 그럼 한달권 끊으면 11만원 정도 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월별로 끊고 나름의 사회생활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엄마도 자주 가는데 정액권있엉 ㅋㅋㅋ 가서 쑥뜸도 뜨고 머리도하고 아줌마들이랑 얘기도한대 안마의자나 이런것도 무료로 써서 편하다고했음 가끔 거기 아줌마들이 계란도 싸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헬스나 에어로빅 운동 위에서 하고 정기권으로 할인해서 다니면 까페보다 덜 들걸
물론 거기서 식혜 냉커피 다 사드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월 목욕 끊으며뉴10만원도 안함. 한달 헬스값 정도임. 목욕.운동.커뮤. 전부 할수있는디 뭐가 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기권 한달에 5-10이면 충분히 끊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고 남편 직장에서 제휴맺은 곳이면 3-5로도 가능함 울엄마가 그럼 ㅇㅇ 무슨 그린어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보통 달권 끊고 일수 계산하면 하루에 얼마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기권으로 끊을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기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정기권
집에서 샤워안하니까 물값도 아끼고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카페간다는 댓글보니까 이해되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놀러가시는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콘서트 한번 가는거보다 싸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야!!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그게 취미이신거면 건강+갓성비+커뮤니티 다 잡으신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1. 일단 그런 분들은 달목욕권 끊어서 가끔 가는 사람들보다 좀 싸게 감
2. 그리고 그런 분들은 카페 대신 가는 거라 커피 덜 마시고 커뮤니티 개념으로 가는 거임
3. 아주머니들이나 아저씨들이 특정 곳에 취미 쏟거나 어디 모임 가는 것처럼 걍 그런 의미로 가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개월씩 결제하시던데 매일 목욕탕 가셔서 안가면 덜 개운해 하셔... 그리고 거기가 정보방? 같던데 여기는 뭐가 좋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한테는 아깝겠지만 그 분들은 그냥 카페가서 커피 사먹는것처럼 목욕탕 가시는거라 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거기가 커뮤니티임 우리가 카페 가는 거랑 똑같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비슷한 느낌으로 좀 더 나이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의 경우 병원에 맨날 오시는 분들도 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정기권 끊고 거기서 수다 떨고 그런겨 취미생활 같은 거임 울할매도 매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달목욕 하면 쌈 우리동네 하루 7천원인데 달목욕은 8만원인가 9만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할머니는 집에서 목욕할때 온수 아깝다고 뜨거운물 잘 안쓰시는데 달목욕 하면서 따뜻한물로 여유롭게 씻고 나오시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달목욕 끊어서 가심 그냥 하루 가는건 8~9 천원 인데 달목욕은 한달에5만원이라 써있더라 거기서 찜질하고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떨고 하다가 오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커뮤니티+몸 지지러 가시는 거임
월 단위로 끊어서 다니시던데 그런 분들은 할인도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들만의 커뮤니티야ㅋㅋㅋㅋㅋㅋ 취미생활이라고 생각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우시 폰케이스 개탐나는데 이거 어디서 팔아??
22:07 l 조회 1
2시간반뒤에 맹보 기자회견각이니?
22:07 l 조회 1
404나 루드 한곡만 대상 받는거 아깝다...
22:07 l 조회 1
라파구리 왤케 맛있음..?
22:07 l 조회 1
와 선수들로 화제성 돌려보려다 실패하니까
22:07 l 조회 1
기자회견 12:30 이야?
22:07 l 조회 1
연예인들이 내 최애 좋다고 하는거 그렇게 좋지 않음ㅋㅋㅋ
22:07 l 조회 1
홍명보 이따 기자회견에서 뭐라할거같아?
22:07 l 조회 1
멜뮤 밀리언스 탑텐 보고 올해 밀리언스앨범들 좀 보고왔는데 상위 3팀은 어케 한거임…??
22:06 l 조회 1
아 여름이 오니 에프엑스가 그립다..
22:06 l 조회 5
스엠 생일엠디 처음 사보는데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ㅋ
22:06 l 조회 15
와 나도 장하오 이렇게 볼래..2
22:05 l 조회 18
최애야 우리 머리를 조금만 다듬어보는건 어떻니
22:05 l 조회 12
보플 올리가 키 188이 돼서 벨드찍음
22:05 l 조회 18
아이돌들 전생체험 되게 다 외롭다(아닐수도
22:05 l 조회 22
트위터 블락한 계정들 내가 서치할때마다 같이 뜨는 이유가 뭐임1
22:05 l 조회 9
티파니는 내년 소시 20주년때는 결혼얘기 좀 안했으면3
22:04 l 조회 62
안정환 그 라이센스?그거 구라였네1
22:04 l 조회 40
중국팬들 트럭중에 이게 제일 웃기다
22:04 l 조회 44
OnAir 하 셰프가 만드는 김볶밥 너무 궁금해
22:0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