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57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보면 사투리쓰던데 마이무 인자 가지가 이런거 우리동네쪽말투라서 혹시 부모님이 지방출신이셔? 궁금ㅋㅋ아닌가 서울도 저런말쓰나?
대표 사진
익인1
멤버 형 따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거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도 시흥인데 원빈이랑 같이 지내면서 사투리 잘쓰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즈 멤버들 다 경상도 사투리 전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아 그렇구낰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원빈이한테 전이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서로 그룹 안에서 유행? 밈 있는거 알아 ㅋㅋㅋㅋㅋ?? 서로 닮아가는거 너무 웃김 지금은 나시 공구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그건봤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진짜 흐뭇해 지들끼리 놀아 ㅋㅋㅋ근데 소히 손투리는 많이 자연스러워졌는데 말은 얼탱없엌ㅋㅋㅋㅋㅋㅋ따라하는거 타령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으로 시작해서 빈으로 끝나는 형 영향이 크게 있는 것 같은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우리동네쪽은 원빈뿐인데 소희 사투리 깔끼하게잘써서 혹시 부모님 영향인가?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매 대구 브리즈인데 깔끼하게는 찐 네이티브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마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흥 출신인데 원빈이가 울산 출신이라 사투리가 옮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소희 네이티브한테 인정받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디비자라가 대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희 이제 졸려도 안쓴대 ㅋㅋㅋㅋ원빈이 따라서 잠온다라고 쓴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ㅋㅋㅋ너무귀엽다 서울사람이 잠온다라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데뷔곡 ㄹㅇ 찐임
22:43 l 조회 1
본인표출양요섭이 하이라이트나 비스트에서 원탑 아니었어?
22:43 l 조회 1
코르티스팀 사진 개잘찍는 직원분 있을때 없을때 비교짤(1탄..)
22:43 l 조회 1
홍명보 나가고 도윤이가 감독하자
22:43 l 조회 1
난 진짜 갑자기 우르르 안정환까는 이유를 모르겠어
22:43 l 조회 1
정국 후배들 무대 많이 보나봥
22:43 l 조회 1
손흥민 이재성은 이번이 찐막인건데
22:43 l 조회 1
이 드립에 이만큼 꽂힌게 다른 그룹도 아니고 투어스 신유도훈인게 개웃기다
22:42 l 조회 7
다들 렌즈뺄때는 손톱말고 손가락으로 빼기......
22:42 l 조회 12
다들 홍명보 기자회견 보고 잘거야?3
22:42 l 조회 15
깔거면 이임생 김병지나 까
22:42 l 조회 12
소지섭 잘생겻다
22:42 l 조회 6
근데 안정환 왜 목소리 안내냐고 그렇게 까면서6
22:41 l 조회 54
안정환은 진심 축협 개판인데 침묵했다는거에 억울해 하던데..2
22:41 l 조회 60
원빈 멘트하는거 첨으로 제대로보는데 대박이다
22:41 l 조회 35
OnAir 성당이뒤에있으니까 디즈니같다
22:41 l 조회 3
오늘 월드컵 예술인 프리킥 있었다던데2
22:41 l 조회 17
안정환 왜 욕하는거..?3
22:41 l 조회 58
청년미래적금 신청 왤케조금받아?ㅠㅠ
22:40 l 조회 73
안정환 저거 라방 어디서봐?1
22:40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