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11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밥이 조금 많은 느낌이 들고 스팸+김치 잘라서 볶다가 밥 넣고 볶거든 이러면 싱거워?
대표 사진
익인1
김치 양이 적거나
밥이 너무 많거나 해서 그런듯
굴소스 넣어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김치 생각보다 많이멓어야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김치를 더 넣어 아님 간장뿌려서 다시 볶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간장이나 굴소스로 간해 난 글케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김치 넣어도 간장 한숟갈 무조건 넣음 +로 설탕도 좀 넣으면 더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본 재료만으로 간 맞으려면 스팸이랑 김치가 밥에 비해 엄청 많아야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굴소스나 다시다 쪼금 넣어봐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펜 바닥에 간장 한두스푼 부으면 몇초만에 끓거든? 그러고 다시 볶이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굴소스 안넣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간장 넣으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굴소스 간장도 중요한데 소금 쳐야됨 소금으로 간 결정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굴소스나 간장 넣으면 소금 굳이 안넣어도 됨 저걸로도 간 충분히 맞어 소금까지 넣으면 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치 국물도 넣으면 간도 어느정도 맞고 밥도 촉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김치가 많아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김치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라 김치가 적으면 맛이 안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치국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간을 그걸로만 하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김치 많이 넣어야 해 난 김치볶음밥 만들때 간해본적 없음 김치랑 햄으로 끝 김치 많은 거 싫으면 굴소스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굴소스없으면 고추장넣도되고 조미김도 부숴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김치, 김치국물 많아야 맛있어. 그래도 김치 자체가 좀 싱거운 편이라 싱겁게 느껴지면 간장, 굴소스, 고추장, 설탕 등등 넣어줘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치 밥 1: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먹어보고 간을 하면 되지? 정해진 게 아니니까
보통 굴소스나 간장 아니면 조미김 많이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김치국물을 좀 넣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스팸을 넣으면 그래 삼겹살로 할때가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치국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김치국물 넣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김치에 간을 좀 해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된장 마요네즈 고춧가루 설탕 한스푼씩 넣고 굴소스도 넣으니까 딱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간장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라우닝은 왜 들어도들어도 안질릴까
11:18 l 조회 1
근대 우리 아시안컵 당장 9월 아니야?
11:17 l 조회 1
OnAir 지금 아르헨티나 경기에 메시 나왔어??
11:17 l 조회 1
ㅋㅋㅋ감독역할이 8-9할인 스포츠에서 감독이나 쳐패
11:17 l 조회 1
이번월드컵 똥 삼형제ㅋㅋㅋㅋㅋㅋㅋㅋ
11:17 l 조회 1
알바한테 속지말고 온전히 감독탓임
11:17 l 조회 6 l 추천 1
근데 솔직히 남아공전 전반은 개인기량탓도 있음
11:17 l 조회 2
감독 언제바뀌어..?
11:17 l 조회 2
우루과이화끈하네
11:17 l 조회 4
정보/소식 [속보] 한국, 32강 탈락...월드컵 특수 끝
11:16 l 조회 23
아니 근데 이강인 너무 현타온 표정이라
11:16 l 조회 6
쟤 안나가면 내년 아시안컵도 쟤가한대
11:16 l 조회 9
카타르에서 4년 흐른것도 안믿긴다 시간ㄷㄷ...
11:16 l 조회 5
클린스만 아시안컵 때도 탈락하고 국대 은퇴 진지하게 고민했던 손흥민이라서1
11:16 l 조회 20
아 못가는거 확정임?4
11:16 l 조회 19
같은 드레스 입은 신민아와 사나1
11:16 l 조회 37
메시 진짜 대단한 사람이긴 하다...4
11:16 l 조회 26
걷는게 전술이고 가만히 있는게 전술이라 어쩔수 없었던거면 이건 뭐임?
11:16 l 조회 20
미안한데 가장 홍명보 같은건 너네들임
11:16 l 조회 40
베몬 아현같은 몸매 너무이쁜데1
11:1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