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엔 진짜 3살 위도 나이 많게 느껴졌는데
23살쯤되니까 4살차이까지도 괜찮아지고
25살에는 30대초반까지도 좋아져서 6~7살차이도 가능해지고
지금 27살인데 그냥 30대까지는 다 괜찮은듯ㅋㅋㅋㅋㅋ몇년전까지만해도 10살차이 진짜 이해 안갔는데 신기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20살엔 진짜 3살 위도 나이 많게 느껴졌는데 23살쯤되니까 4살차이까지도 괜찮아지고 25살에는 30대초반까지도 좋아져서 6~7살차이도 가능해지고 지금 27살인데 그냥 30대까지는 다 괜찮은듯ㅋㅋㅋㅋㅋ몇년전까지만해도 10살차이 진짜 이해 안갔는데 신기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