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2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20살엔 진짜 3살 위도 나이 많게 느껴졌는데

23살쯤되니까 4살차이까지도 괜찮아지고

25살에는 30대초반까지도 좋아져서 6~7살차이도 가능해지고

지금 27살인데 그냥 30대까지는 다 괜찮은듯ㅋㅋㅋㅋㅋ몇년전까지만해도 10살차이 진짜 이해 안갔는데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33살인데 위아래 4살 이상은 절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그럼 익인이는 어릴때부터 4살차이까지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릴 땐 3살 차이 이상 만나본 적 없음
27살이 무슨 30대가 다 괜찮아 절대 안 됨 30 후반까지 결혼 못 하는 거 다 이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난 내가 30대 초반이나 중반에 결혼할 생각이어서 남자 30대 후반 미혼이어도 사람이 괜찮으면 괜찮을 것 같은데ㅠㅠ내가 이런 생각을 미리 하고 잇으니까 30대후반까지도 괜찮게 보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30 초반에 결혼할 생각이면 상대는 지금 30초반까지만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기하다 30대 후반도 괜찮다는 20후 처음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30대 후반은 이제 그냥 또래같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무 무서워
12:56 l 조회 1
OnAir 슈팅이 왜저래ㅜ
12:56 l 조회 1
애기 낳으면 진짜 행복할까??
12:56 l 조회 1
OnAir 씨 저걸막네
12:56 l 조회 7
OnAir 아니 띄워야자ㅜㅜ
12:56 l 조회 10
근데 16강도 아니고 32강 노진출은 너무 짜쳐ㅠㅠㅠ
12:55 l 조회 11
아.... 진짜 너무 끔찍하다...
12:55 l 조회 13
아... 독일이 졌으면 안 됐는데
12:55 l 조회 15
경우의 수 빙고 성공2
12:55 l 조회 107
OnAir 축국 저런경우 양쪽에서 작당하고 무승부가자 이러고 시작도하나?1
12:55 l 조회 25
국대 걍 짐싸고 한국 들어와라 ㅋㅋㅋ1
12:54 l 조회 19
48팀중에 32등안에도 못든다니..
12:54 l 조회 28
ㅋㅋㅋㅋㅋ교체하네
12:54 l 조회 22
솔직히 해외에서도 한국 32강 무난 진출 예상했을걸....
12:54 l 조회 18
생각해보니 꾸역꾸역 올라가봤자
12:54 l 조회 19
메가 그냥왔는데 재히다 1
12:54 l 조회 26
강인이가 제발 모든 행운이 한국에 왔으면 좋겠다고1
12:54 l 조회 67
카르보나 벨기에가 지면 갈수는 잇는거같은데 1
12:54 l 조회 19
애런저지가 남아공 뽑아줘서 명예한국인이라고 했었는데
12:54 l 조회 9
32강 걍 떨어져라도 제발 올라가자도2
12:5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