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억지 감성 양산형 발라드가 너무 싫기도 하고
이상한 저질 게임 광고보다 
차라리 아이돌 나오는게 훨씬 낫고
중소돌이 살아날 길은 주입식 바이럴 말곤 딱히 없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생각하면 공감가긴 하는데 너무 심하면 또 반감드는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바이럴 너무 심한 노래 하나 있긴 한데 그래도 노래가 너무 좋아서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확실히 노래가 취향이면 딱히 안 거슬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 바이럴 자체가 싫은 사람 있을 거 감안하고 쓰니처럼 괜찮은 사람이나 관심 가질 사람 목적으로 하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테무 게임 광고 보다 좋아 어차피 나올 광고 걍 듣기 좋은 노래 나오는게 덜 거슬려 어차피 바이럴하는거 보기싫은 광고 안나오게 바이럴 해주는게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릴스나 쇼츠 보다가 아이돌 바이럴 영상나오면 걍 끝까지 봄 노래 좋으면 플리에 넣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음방 잘 안챙겨봐서 중소돌 노래 잘 모르는데 이참에 몇곡 플리에 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뭐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걸텐데 중소는 바이럴 아니면 힘드니까 걍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싫어함 나도 과하면 짜증남 ㅠㅠ사람 심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대놓고 광고 바이럴은 괜찮은데 바이럴아닌척하면서 올리는게 더 싫어 특히 노래 바이럴아니고 그냥 화제성 위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
21:00 l 조회 1
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
21:00 l 조회 31
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
20:59 l 조회 17
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6
20:59 l 조회 51
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7
20:58 l 조회 31
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8
20:58 l 조회 35
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0
20:57 l 조회 29
얼굴만 보면 못뜰거같은데 떠서 의외인 그룹있어?4
20:57 l 조회 39
아 원빈아3
20:57 l 조회 64
아니 성세천하 유희 소숙비 으르렁 왜 잘추지ㅋㅋㅋ4
20:57 l 조회 19
김민재는 왜 교체야?3
20:57 l 조회 44
콘서트 갔다왔는데 역시 콘서트는 노래 잘부르는게 짱이다 2
20:56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 일 안하면 가입못하나?3
20:56 l 조회 62
뭐야 정병들 아직도 안 꺼졌음?3
20:56 l 조회 50
오늘 경기가 많이 별로야?4
20:55 l 조회 38
다큐보는데 예전부터 손흥민이 감독이었구나1
20:55 l 조회 32
경기 볼수록 다 의문임1
20:55 l 조회 37
하이브돌들 돈 많이 벌고 있는건 맞지?10
20:55 l 조회 97
이즈나 방지민이 입은 옷 정보 뜬 거 있어?
20:55 l 조회 45
진짜 이기적인 거 아는데 쏘니 월드컵 이대로 끝나는 거 싫어 ㅠㅠㅠ 힝힝4
20:5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