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아는 돌만 해도 제목인데 더 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콘에서 레이저쇼하면 ㄹㅇ 분위기 엄청 업돼서 신나긴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이저가 ㄹㅇ 예쁘고 좋아보이더라ㅋㅋㅋ 나 아이브팬콘 갔다왔는데 오르골처럼 보이게 레이저연출했는데 너무 예뻤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다 아이브 ㅋㅋㅋㅋㅋ 까먹음 아이브 연출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미러볼에 레이저 쏘는 무대 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이저가 잘쓰면 먼 좌석에서도 젤 체감되는 연출이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레이저 안쓰는곳이 있어? 요즘 유독 유행하는건가 내돌은 18인가 19년도 부터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동안 안하다가 작년말쯤부터 다시 유행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말엔 누구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누구라기보단 그때 콘&투어 돌던 가수들 짹에 컷 뜨는거 보면 레이저쇼 많이들 했던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나도 똑같이 느꼈는데 막 생각은 안 나서 더 궁금해 다 찾아보고 싶더라 짱잼이야 영상만 봐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치는건 아닌데 레이저는 ㄹㅇ 기본적인 연출 중에 하나 아녀?? 나 1718 이때부터 매년 콘서트 최소 서너개는 갔는데 돌콘은 거의 다 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김민재급은 일본에 넘치는게 맞네
23:30 l 조회 1
OnAir 규리 위에 나는 우열있는느낌
23:30 l 조회 1
요즘 ㅌㅇㅌ에서 외국인들 혐한하는거 유행이잖아
23:29 l 조회 1
극우
23:29 l 조회 1
른이 공포영화 보고 무서워서 왼보고 같이 자달라고 하니까 진짜 같이 자준 씨피 실존 1
23:29 l 조회 21
아 옛날에 올렷던 사진들 다 날아갔네ㅠ
23:29 l 조회 3
익들아 나 내일 점심 오모리 김치찌개/김밥 or 로제 엽떡 (모둠튀김도 시킬거)1
23:28 l 조회 7
몰라도 알아도 이상한 상황 아니야??
23:28 l 조회 29
ㅅㅍㅈㅇ 이번 토이스토리 본사람 잼?
23:28 l 조회 4
오늘도 내 몽총함을 깨달앗다
23:28 l 조회 20
난 걍 의미도 모르고 뭔지도 모르는 깃발? 국기? 그려진 옷 입는거 내기준 이해안감1
23:27 l 조회 18
덕메 잘못 만나면 심연으로 가는거 한순간인듯…1
23:27 l 조회 28
지 할건 다 하면서 유료소통 안오는 돌 보면
23:27 l 조회 22
손흥민 급이 일본에 없는거지 김민재, 이강인급은 일본에도 넘치지5
23:27 l 조회 29
OnAir 핱시 규리는 걍 말하는게 다 거짓같앜ㅋㅋㅋ큐ㅠㅠㅅㅍㅈㅇ10
23:27 l 조회 60
저거 한국으로 치면 일베수준이라는데2
23:27 l 조회 37
런닝맨 지난 주 영상 악플 개많네??5
23:26 l 조회 87
마플 달리기 전 주의하세요!1
23:26 l 조회 43
나의 개쓰레기 e북 소설 목록까고 나도 추천받고싶다...3
23:25 l 조회 15
이번 월드컵 나만 재미 없나.. 3
23:2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