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4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현실에선 못 말하니까 여기서라도 말해본다
대표 사진
익인1
왜 못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 왜 좋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아할 수 있지!! 샤이니 멋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독방에도 남빙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좋아하지 신기ㅏ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왜야 멋있으니까 ㅋㅋㅋㅋ 룰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호감인데 안좋아하는게 더 이상하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빼고 다좋아하니깐
이해 하지마 안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일코하느라 말 못해서 여기서 같이 말할래
나두 샤이니 좋아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못말해? 일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이니 남팬 많던데 오프가서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넌 신고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남팬이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글 수준이 진짜 무례하기 짝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가 여돌 좋아하는건 괜찮고 남자가 남돌 좋아하면 안돼??? 우린 남팬 좋아함!!! 독방으로 오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집에도 남고생샤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 숨쉬듯 무례하다 샤이니 독방으로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댓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샤이니 그래도 슴돌중에선 남팬 꽤 있는 편일 걸
데뷔때부터 라이브 잘하고 보컬 짱짱해서 나도 무대 좋아함.. 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온유공연에도 유난히 꺅꺅하는 남팬들 많음...뭐어때서 덕질에 남녀가 어디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ㄴㄷ 샤이니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쟁이들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샤이니 좋아할만 하지! 환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팬들 용기를 가져
남팬이 남돌 좋아하는게 이상한거 아니야
여팬도 여돌 좋아하는것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에 못된 댓들은 무시해 법적 윤리적으로 아무 문제될거 없는 대상인데 뭔상관이래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다는거 자체가 아름다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남팬이야 ㅋㅋ 이번 콘서트도 감. 당당해져라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콘서트나 오프에 남팬 꽤 있어ㅋㅋ당당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샤이니는 좋아할만하지! 실력파..남팬 꽤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13:57 l 조회 1
롤체가 롤이야?
13:57 l 조회 4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
13:56 l 조회 7
127 팬들은 ㄹㅇ 아무것도 못보고 걍 마무리힌거야?1
13:56 l 조회 15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
13:56 l 조회 11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1
13:56 l 조회 25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13:56 l 조회 10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
13:56 l 조회 34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13:56 l 조회 14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3
13:55 l 조회 35
근데 오열쇼하고 나간게 ㄹㅇ 웃기긴해2
13:55 l 조회 30
미디어 아홉(AHOF), 'OST MATCH POINT' 최종 우승…웹툰 '내가 죽는 이유' OST 가창 확정
13:55 l 조회 9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11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3
13:55 l 조회 13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55 l 조회 13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1
13:55 l 조회 17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1
13:55 l 조회 13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9
13:54 l 조회 61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1
13:54 l 조회 25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10
13:54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