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가사가 순수 한글인 노래를 좋아하는데 인기가 많아질수록 가사에서 한글이 점점 줄어들다가
결국엔 순수100% 영어노래 내고 그런거 보면 뭔가 씁쓸해져서 덕질을 깊게 못하고 항상 간잽만 하다가 떠나보냄...
한글로 노래 많이 불러주면 좋겠다..
위와같은 이유로 최근엔 ㅇㅁㅈ의 ㅊㅊㅁㅎ랑 ㅅㅅㅊ의 ㄴㅇㄱㄷㄱㄹ에 빠져있음
한글노래 좋아하는 익들 노래추천해주라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