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초때부터 좋아한 팬들은 굳이 나서서 욕하지도 않고 가만히 있거나 뭐 한소리해도 그러려니 ㅇㅇ 하는데 그시절 겪지도 않고 지금 멤버일때 유입한 애들이 정병짓하는거 보면 너무 웃겨 그때 덕질한거 아니면 힘든덕질 직접 겪은것도 아니면서 그냥 누구 욕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음
데뷔초때부터 좋아한 팬들은 굳이 나서서 욕하지도 않고 가만히 있거나 뭐 한소리해도 그러려니 ㅇㅇ 하는데 그시절 겪지도 않고 지금 멤버일때 유입한 애들이 정병짓하는거 보면 너무 웃겨 그때 덕질한거 아니면 힘든덕질 직접 겪은것도 아니면서 그냥 누구 욕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음

인스티즈앱
"교도소 너무 좁다, 정신적 고통” 국가 상대 소송 건 수용자들, 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