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7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초때부터 좋아한 팬들은 굳이 나서서 욕하지도 않고 가만히 있거나 뭐 한소리해도 그러려니 ㅇㅇ 하는데 그시절 겪지도 않고 지금 멤버일때 유입한 애들이 정병짓하는거 보면 너무 웃겨 그때 덕질한거 아니면 힘든덕질 직접 겪은것도 아니면서 그냥 누구 욕하고싶어서 안달난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건 진짜 맞음 맨날 틀린 정보로 까고 있더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판 이상해진건 한참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초부터 좋아한 팬들이면 탈퇴멤 빤다고 그룹 내려치기 할거라 생각안해. 그짓거리를 하니 정병정병하는거지 정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ㄱㄹㅇ걍 각자 행복했으면 하는게 다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또또 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원래 탈퇴멤 있는 그룹은 이유불문하고 탈퇴멤 까면서 지들끼리 결속다지더라 ㅇ억까여도 그렇게 이용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또또 시작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얼마나 팬덤이컸다고......ㅋㅋㅋㅋ데뷔초팬들은 오히려 응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진짜 그렇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근 유입 된 팬들까지 팰 정도면 얼마나 정병짓을 했길래 ㄷㄷ 조용히 탈퇴 했으면 관심도 없겠죠 그치만? 병크로 나가서 아직까지 머리채 잡으면 욕 먹을만 하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크를 대놓고 말 안하니까 더 당당한 것 같은데...ㅎ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정병 대부분이 탈퇴멤팬인게 팩트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
17:51 l 조회 1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1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
17:50 l 조회 2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3
17:49 l 조회 17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7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8
앤톤 너무 잘컸다…2
17:47 l 조회 27 l 추천 3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23 l 추천 3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0
17:47 l 조회 39
아이유 넘 귀여워2
17:46 l 조회 28
피의게임 한주에 몇편씩 공개야?
17:46 l 조회 11
원래 아이돌들 팬덤명 정하는데 오래걸리나2
17:45 l 조회 69
홍명보가 당일에 옌스랑 손흥민 뺐나봄?23
17:44 l 조회 142
현재 Kpop 아이돌 스포티파이 월간청취자 top304
17:43 l 조회 206
캐리비안베이는 수영복 안입으면 입장안돼? 7
17:43 l 조회 103
핌릿캣 뮤비 해석 좀 아는 사람
17:42 l 조회 18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 아름다운것봐
17:41 l 조회 27 l 추천 1
15키로찌면 못알아봐 원래?8
17:41 l 조회 81
자기들 판 큰거 알고서 겹멤판 패는 곳 많아? 7
17:41 l 조회 51
양산은 왤캐 짧은거임?5
17:41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