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 그룹의 10년차 팬이야
돌판 들어오고나서 최애가 바뀐적, 최애가 자랑스럽지않았던적은 단 한순간도 없었어
여전히 최애를 생각하면 행복하고
돌판을 뜰때까지 최애가 변함없다는건 확실해
근데 내가 최애 못지않게 사랑한 그 그룹 노래를 더이상 듣지못하겠어
여전히 그들은 목이 터져라 노래부르지만
이제 그 모습이 진심으로 느껴지지 않는건 내 마음이 변해서만은 아닌것같아
신인 남그룹 보면서 본진 한 명 한 명의 모습이 떠올라서
마음이 싱숭생숭하네
많이 좋아했었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