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마음 인정하고 나서는
와하하하 여리야! 내가 널 좋아한다! 이 마음이 계속 너만을 바라보고 있구나 모르겠느냐!! 이 갈비 전복구이 술 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널 어떻게 이기겠느냐 응? 그치? 아 어여쁘다 흐흐흐흐
이러면서 붕방붕방 겁나 날뛸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결국엔 마음 인정하고 나서는 와하하하 여리야! 내가 널 좋아한다! 이 마음이 계속 너만을 바라보고 있구나 모르겠느냐!! 이 갈비 전복구이 술 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널 어떻게 이기겠느냐 응? 그치? 아 어여쁘다 흐흐흐흐 이러면서 붕방붕방 겁나 날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