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그러거든 ㅋㅋ특히 브이자 대형으로 섰을때 한멤버는 수납됨…그 시간 길지 않도록 계속 대형 바꿔줬으면 좋겠음ㅠ
대표 사진
익인1
비주얼 밀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최애는 작은데 사이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그래 근데 그게 내 최애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차애도 그래서 수납 잦아..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혼자만 커? 다같이 크면 다 센터 세우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만 큰건 아닌데 큰편이면 사이드로 보내더라고 그래야 대형이 안정감이 있나봄 파트할때 잘 봐야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홀수든 짝수든 키큰멤이 사이드로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듯.. 그나마 내본은 골고루 큰편이고 공식대형 없어서 이래저래 다 섞어서 서는데 안무 동선은 어쩔 수 없이 사이드로 많이 빠지고 이동 많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요즘은 그 대각선스러운(?) 약간 일그러진 대형으로 세워서 최대한 수납 안할려고하던데.. 퍼디 문제도 있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난주에 인티에서 라이즈 스밍 이벤트 참여한 사람 있어?
22:50 l 조회 1
스키즈 랩라 진짜 든든하다
22:50 l 조회 1
이제노 운전 잘하는거 개처발리네
22:50 l 조회 1
애들아 동방신기 주문 진짜 명곡아니냐?????
22:50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토끼 머리띠 쓰니까 걍 ㄹㅇ 토끼다
22:50 l 조회 5
근데 진짜 근육량이 중요하긴 한가봄
22:50 l 조회 9
헐 빅뱅콘 vip스탠딩 1번 잡은 팬 봄 ㄷㄷ3
22:49 l 조회 18
런쥔이 첫 운전연수 해찬이한테 받았네 ㄷ2
22:49 l 조회 24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3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1
22:49 l 조회 3
연습실 성한빈봤어?1
22:49 l 조회 10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9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3
22:48 l 조회 42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6
정은지 무쌍이야?1
22:48 l 조회 11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23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5
22:47 l 조회 2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16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22:4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