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그러거든 ㅋㅋ특히 브이자 대형으로 섰을때 한멤버는 수납됨…그 시간 길지 않도록 계속 대형 바꿔줬으면 좋겠음ㅠ
우리는 그러거든 ㅋㅋ특히 브이자 대형으로 섰을때 한멤버는 수납됨…그 시간 길지 않도록 계속 대형 바꿔줬으면 좋겠음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는 그러거든 ㅋㅋ특히 브이자 대형으로 섰을때 한멤버는 수납됨…그 시간 길지 않도록 계속 대형 바꿔줬으면 좋겠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