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9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케빈 이것도 기아 포즈야?? | 인스티즈

야알못이라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기아 상징이 호랑이이긴 한데 저건 걍 셀카 찍을 때도 많이 하는 포즈라 연결시키기는 애매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르겠는데 포즈가 어흥하는거 같긴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아 상징이 호랑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이거즈라 어흥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좀 억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발언을 했는데 의도아닐거란것도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모른다>ㅇㅋ
의도하지않았을거다>ㅋㅋ
상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아 올해 세리머니가 저런거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 맨날 저 포즈로 사진찍는거 아닌 이상 의도 없다고 말하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세리머니가 저거야..? 우승 엠블럼 건드는 거였다가 작년 걸로 바꿨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맞다 기아팬 친구가 선수들 아이돌마냥 팬들 요청대로 호랑이발톱하고 찍은거 보여주면서 이거 안타세리머니 소취한다고 오억번 말해서 헷갈림 세리머니 바뀐거 봤음 기존꺼가 혈막이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심괴 이미 했었구나
15:51 l 조회 1
근데 무통장 불가면 그래도 그나마 업자 덜끼지 ?
15:51 l 조회 1
헐 이거보니까 진짜 손흥민이 감독같음
15:51 l 조회 1
오싹한연애 배우들이랑 오프이벵하네
15:51 l 조회 1
연준이 솔로곡 싸비?살짝 나온거(스포주의)
15:51 l 조회 2
혹시 위시 한강 나들이 간 곳이 서래섬 맞아?
15:50 l 조회 3
아니 근데 민경 딱봐도 학벌 좋을거 같았는데
15:49 l 조회 43
간만에 저번 월드컵 벤버지 짤 봄2
15:49 l 조회 36
옌스 진짜 착하더라1
15:48 l 조회 28
음중 실내 미팬 같은 건 대포 들어도 돼..?6
15:48 l 조회 20
모르겠고 내최차애 여돌챌린지나 말아주라
15:48 l 조회 10
앓을때 ㅋ 하나만 쓰는 거 너무 나이들어보여11
15:48 l 조회 60
전반전 말아먹은 홍명보한텐 adak하고
15:47 l 조회 19
얘네 우리때문에 빙고 하는거 웃기네3
15:47 l 조회 84
위버스샵 배송지작성 이름
15:47 l 조회 4
사람들이 작정하고 축협먼저 패자 하지 않는이상 축협은 안망한다니까
15:47 l 조회 10
정보/소식 방금 선고된 김건희 매관매직 혐의 1심 결과5
15:47 l 조회 58
보고싶은 조합+챌린지 물어보는게 왜싫음..?11
15:47 l 조회 62
정보/소식 [단독] 인도네시아, KF-21 조정 분담금 최종 납부 완료
15:47 l 조회 19
점점 호모 안하는 이유 알것같음 3
15:47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