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피부과 가야 하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기초단계가 제대로 안돼서 그런걸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야?ㅠㅠ 나는 기초 스킨이랑 로션밖에 안 하는데.... 더 해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더 해야한다기 보다 지금 쓰는 스킨 로션이 너랑 잘 안맞는거일수도 있고 기초 흡수되기 전에 화장하면 뜨기도 하고.. 피부 화장은 복합적인 이유로 뜨는거라.. 여러가지 시도해봐야 알수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고마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건조한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분을 더 채워줘야 하는거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 보니 웅 기초 부족해...... 난 스킨도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주고 앰플이랑 로션 바르거든 선크림도 바르니까 크림은 생략 난 화장 자주 하진 않아서 화장 전날에 효소 파우더 하고 잘 때 촉촉하게 크림까지 해서 자고 일어나서도 충분히 기초 하는 편 근데 너무 많이 하면 또 밀리니까 조절 필요해 유튜브에서 여러가지 팁/자기들만의 방법 있으니까 찾아보고 맞는 방법 찾아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정성 가득 답글 진짜 고마웟 선크림 맨날 바르는데 그럼 크림 바르지 말아야하는거 이제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선크림 바르면 충분해서 크림 안 발라!!! 둘 다 바르면 제형 안 맞거나 해서 일어날 수도 있어 일단 안 맞으니까 둘은 같이 안 바르는 걸로 해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때 각질제거를 할수록 더 피부장벽이 약해져서 그러니까 장벽크림(재생크림) 같은거 사서 발라..
기초 이것저것 하는것보다 장벽크림 하나 바르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얼마전까지 각질 땜에 토너패드 썼는데 오히려 토너패드 안 쓰고 장벽크림 쓰고 좋아짐.
피지오겔, 아이소이 장수진, 일리윤 아토집중크림 일케 써봤는데 일리윤 쓰고 좋아졌어
다가올 가을겨울에는 라로슈포제나 바이오더마 같이 더 인기템 사보려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지금 피지오겔 쓰고 있는데 여전히 뜨는거 보니까 일리윤 써봐야겠더 댕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질은 함부로 제거하면 안되더라ㅠㅠ 손톱 거스러미 처럼 뜯으면(제거하면) 제거할 수록 일어나더라고 각질제거는 2-3주에 한 번 정도 하고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면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장벽크림 하나 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럼을 바르고 흡수시키고 반복을 세번만 하고 로션이나 크림 발라봐 달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솔로 이름 미리다 지정해서 알려주는구나 ㅋㅋㅋㅋ
14:33 l 조회 1
캐캐체 물 들어올 때 노 잘 젓네
14:33 l 조회 3
짹에서 동남아 애들이 한국인 피부색 보고 난리치는 거 잇자나4
14:32 l 조회 32
최애가 밥 먹다가 물컵에 젓가락 휘휘 저으면서 세척해도 사랑할수있어?
14:32 l 조회 6
사녹 밀리초 성공초 사본 사람…? 3
14:31 l 조회 20
원래 회사에서 설문할때 원하는 조합 물어봐? 7
14:31 l 조회 27
아르헨티나는 어디까지 갈까4
14:30 l 조회 26
남아공전에 손흥민 조규성 옌스 황희찬 이런 선수들 아예 안뛰었어?7
14:30 l 조회 58
포카 2천원짜리인데 하자인증 해줘야해?2
14:30 l 조회 17
나 너무 빡치면 회피하는데 (내돌마플같은거)1
14:30 l 조회 16
일본이 브라질 잡을 가능성 있어?4
14:29 l 조회 46
유기자차는 때처럼 밀리나??
14:29 l 조회 4
조규성 영어실력 빨리 는 이유 개웃기다2
14:29 l 조회 100
너네 최애 정병이 고소 당해서 벌금 무는걸로 만족해?4
14:29 l 조회 23
나 왼충이 좌상고가 맞긴 한가봐...
14:29 l 조회 10
월드컵 화제성 좋네?6
14:28 l 조회 63
뭐야? 키키 코치 엠버서더 된거야??
14:27 l 조회 91
대체복무하는곳 사생이 찾아가서 찍은거야?7
14:26 l 조회 149
정보/소식 [속보] 법원 "김건희, 2천만원대 그라프 귀걸이도 청탁 대가 수수"
14:26 l 조회 23
선수들 투지나 열정 살리려면 축협윗 싹쳐내야함2
14: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