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팝콘 파는 곳도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무슨 상자 같은거 열어서 가져가게 하고
물론 그 뒤에 알바생들이 팝콘 만들고 있겠지만...
그냥 사람이 눈에 안보여서 뭔가 조용한 그 느낌.
영화관 붐일때는 애매한 시간에도
카운터에 알바생들 있고 그래서
뭔가 온기가 있었는데...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팝콘 파는 곳도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무슨 상자 같은거 열어서 가져가게 하고 물론 그 뒤에 알바생들이 팝콘 만들고 있겠지만... 그냥 사람이 눈에 안보여서 뭔가 조용한 그 느낌. 영화관 붐일때는 애매한 시간에도 카운터에 알바생들 있고 그래서 뭔가 온기가 있었는데...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