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첫만남 진짜 좋았고 마지막 축제가 너무 저조해서 그런건 알겠는데
SN도 첫만남 자가복제 느낌 좀 그렇더니 이번곡은 너무 노골적으로 첫만남3 느낌이라 괜찮다가도 좀 그럼
전작이 반응이 저조해서 잘하던거 하자 이건 알겠는데 노래가 첫만남 첫만남2 마지막축제 첫만남3 이러니까 살짝 질려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첫만남 진짜 좋았고 마지막 축제가 너무 저조해서 그런건 알겠는데 SN도 첫만남 자가복제 느낌 좀 그렇더니 이번곡은 너무 노골적으로 첫만남3 느낌이라 괜찮다가도 좀 그럼 전작이 반응이 저조해서 잘하던거 하자 이건 알겠는데 노래가 첫만남 첫만남2 마지막축제 첫만남3 이러니까 살짝 질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