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호감이긴했는데
타멤 파고 있기에 돈을 아껴야해서 지켜만 봤는데
이번 위시 돌박이일 재희입덕영상이라고 해도 될꺼처럼
다 열심히 하고 리액션 좋고
멤버들 배려해주고 다정하게 챙겨주는거 보니깐 너무 좋아보이더라
진짜 입덕직전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원래 호감이긴했는데 타멤 파고 있기에 돈을 아껴야해서 지켜만 봤는데 이번 위시 돌박이일 재희입덕영상이라고 해도 될꺼처럼 다 열심히 하고 리액션 좋고 멤버들 배려해주고 다정하게 챙겨주는거 보니깐 너무 좋아보이더라 진짜 입덕직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