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 진짜 아깝메
10:27 l 조회 13
OnAir 으아아아악
10:27 l 조회 11
OnAir 심판아
10:26 l 조회 21
핑계고 이번 여름방학 꽉꽉 채웠네
10:26 l 조회 32
티베 수수료 부담하고 내가 구매하는거면
10:26 l 조회 9
요즘 연예계에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한동안 안 나와서 좋았는데4
10:26 l 조회 95
OnAir 스페인 키퍼이름 모냐... 그저 빛
10:26 l 조회 11
OnAir 근데 해설들이 중계가 나름 공정해야지5
10:26 l 조회 131
정보/소식 엔하이픈, 'Bite Me' 첫 2억 뷰·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4
10:25 l 조회 43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스포티파이 글로벌 21위…빌보드·英 차트 동반 강세1
10:25 l 조회 40 l 추천 1
OnAir 심판이 제대로 일을 안하니까
10:25 l 조회 17
OnAir 아 수아레즈 팀이었지 ㅋㅋ1
10:25 l 조회 31
OnAir 경기보면서 선수다칠까봐 조마조마하게 되는데 심판 뭐함?
10:24 l 조회 4
OnAir 스페인 패스 집중!!!!!
10:24 l 조회 9
OnAir 케사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33
OnAir 근데 우리 사우디랑 스페인 둘다 이겨야해??3
10:24 l 조회 79
OnAir 우루과이 진짜 더럽다1
10:24 l 조회 18
OnAir 저것들은 플레이가 왜저러냐
10:23 l 조회 8
OnAir 나만 그렇게 느끼는 게 아니었네 우루과이애들 축구 드럽게 하는겈ㅋㅋㅋㅋ
10:23 l 조회 19
정국이 라방왔었어?5
10:23 l 조회 249 l 추천 1


처음이전1261271281291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