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흥민 조규성 같이 쓸 수 있음?17
06.19 12:02 l 조회 1418
선미 벌룬인럽 진짜 띵곡임 방금 kbs, kb 캠페인에 나왔는데2
06.19 12:02 l 조회 21
ㅋㅋ국대경기마다 도돌이표임 누구 일찍 좀 넣지해서1
06.19 12:02 l 조회 31
손흥민 좀만 더 있다가 빼보지
06.19 12:02 l 조회 9
아 이기혁인가 쟤때매.먹혔네 축구는 우리가더잘했는데
06.19 12:02 l 조회 32
아침이라서 치맥 안먹었는데
06.19 12:02 l 조회 18
멕시코 현지에서 응원하는 친구가 오늘 한국인 타코 무료래26
06.19 12:01 l 조회 1122
흥민이 윙 잘하는데 왜 윙으로 안쓰지?3
06.19 12:01 l 조회 60
ㄹㅇ 조규성 좀 초반부터 넣지 ……3
06.19 12:01 l 조회 72
이강인불쌍하다
06.19 12:01 l 조회 58
OnAir 키퍼가 너무 잘해서 더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
06.19 12:01 l 조회 17
OnAir 슛돌이 힘든가봐 머리가 하얗게 셌네
06.19 12:01 l 조회 37
오늘 실점 1점 딱 이런 느낌이였어.....1
06.19 12:01 l 조회 74
조규성 좀 빨리넣지
06.19 12:01 l 조회 24
온국민 이제 다 조규성톱 손흥민윙 기원할듯 3
06.19 12:01 l 조회 76
아니 우리나라 축구 잘했는데 진짜
06.19 12:01 l 조회 17
남아공 잘함? 5
06.19 12:01 l 조회 63
아근데 멕시코홈이라서 멕시코사람들 응원하는거
06.19 12:01 l 조회 38
이기혁말고 조위제 안 쓰나
06.19 12:01 l 조회 8
OnAir 잉 치지직 kbs였는데 왜 젭티로 바꼈지10
06.19 12:01 l 조회 71


처음이전6066076086096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