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이거 신청하기 누르고 신청완료 화면으로 바뀐 시점이 정확한 내 제출 시점인거지?

아예 피씨방에서 폼림하고 이번엔 제출하는 걸 영상으로 찍었는데 신청완료로 바뀌는 시점이 개느려서...........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하는 사람마다 말 갈림 로딩중 사라질 때가 들어가는 거다 창 아예 바뀌는 게 들어간 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미친 아무도 모르는 거구나 그럼.......... 아니 중간에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면 응모한 상품의 구매 취소가 어렵습니다. 이창으로 바꼈다가 넘어가드라고............ ㅜㅜㅜㅜㅜㅜㅜㅜ 어케 가란 말이냐 맨날 미당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그때 멤버십 처음 샀어? 그럼 한번 뜨더라고 그래서 멤버십 컨텐츠 하나 눌러주고 해야 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데.. ㅜㅜ 이미 이 멤버십으로 미당 개많이 받음 작년 11월부터 개많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그럼 왜 뜨지 보통 갱신하면 취소 어렵습니다 뜨던데 맨날 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몰라 녹화를 첨해바서 몰겟네................ 다음 폼림 때 한 번 더 찍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자 아무도 몰라 나 신청완료창 1초에 뜬 게 n번 되고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랜덤 미들.............. 서버 구축 제대로 해라................................... 알려조서 고마워 그냥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겟당..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진짜 운잌 것 같애…… 나 매번 비슷한 타이밍에 누르고 비슷한 타이밍에 들어가는데 번호대 다 다르고 어쩔 때는 미당이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버스는 진짜 운이야 똑같은 방법으로 해도 될때 있고 안될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 글쿠나…… 맨날 가는 애들은 맨날 대리쓰는 애들이겟지.. 트이타보믄 나만 미당이든대……. 내가 사녹에도 돈을 태워야되냐고… 🥹🥹🥹 고마워.. 그래도 좀 위로가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맨날 미당인데 어쩌다 한번 당첨되는 편이라ㅜ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
10:34 l 조회 1
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
10:34 l 조회 1
이 플이 동태남 쉴드치다 나온거라는게 너무 웃기다
10:34 l 조회 1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아님? ㅋㅋ
10:34 l 조회 1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8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2
10:34 l 조회 24
근데 준망 돌정도까지는 ㄹㅇ 세미호빠같은 곳도 있음...2
10:34 l 조회 18
아니 주식 커뮤 보고있는데 납치당해도
10:33 l 조회 13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6
10:33 l 조회 41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
10:33 l 조회 9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30
ㅇㄴ 걍 영통팬싸 기괴하다 호빠 스트리머 이런 글 겨우 두개야 얘들아11
10:33 l 조회 52
야 동태인 돌 플 여러번 돌아도 갑자기 아이돌산업 호빠스트리머다 라는 플 한번도 못봄11
10:32 l 조회 49
팬싸 등등 오프 다 다녀본 입장에선 호빠라는거 거북함3
10:32 l 조회 38
호빠는 돈쓰면 갑이라도 되지 돌판은 그냥 돈써도 을이잖2
10:32 l 조회 11
뭐야 지역 홍보대사 두개도 할수있구나
10:32 l 조회 12 l 추천 1
아니 스트리머 무시하냐??
10:32 l 조회 18
소신발언인데 그냥 돈주고 소통하는게 짜쳐 진짜루2
10:32 l 조회 25
내최애는 영통이고 대면이고 생태눈으로 잘만 하는데2
10:32 l 조회 33
근데 플 너무 투명해서 웃김ㅋㅋㅋ1
10:3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