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세븐틴 이 사진 언젯적인지 몰겠는데 뭔가 닮아보여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2/20/7f92e63eb7cf9dd74ba7937cac0ba2bf.jpg)
내 탐라에 넘어온 사진인데 내가 거의 고잉만 본 사람이라 더 구분을 못하는걸수 있음ㅋ 나만 그럴수있음 힛
근데 뭔가 저 멤 얼굴에서 다른 멤이 겹쳐보이고 이 멤버 얼굴에서 그 멤 느낌이 나고 막 그렇게 느껴짐
그러고나서 전체보면 전반적으로 닮아보이고?
걍 다들 즐거워보여서 그런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내 탐라에 넘어온 사진인데 내가 거의 고잉만 본 사람이라 더 구분을 못하는걸수 있음ㅋ 나만 그럴수있음 힛 근데 뭔가 저 멤 얼굴에서 다른 멤이 겹쳐보이고 이 멤버 얼굴에서 그 멤 느낌이 나고 막 그렇게 느껴짐 그러고나서 전체보면 전반적으로 닮아보이고? 걍 다들 즐거워보여서 그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