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되게 오랫동안 왔다 아직도 이런 날씨를 너무 싫어하니 이런 날엔 무슨 노래를 듣는지 평소랑 플레이리스트가 바뀌는지 궁금하다 언젠가 아무사이도 아닌사람을 이렇게까지 그리워해도되는거냐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잘 모르겠음 걍 네 생각이 남 잘 자
![[잡담] 야 이재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3/0/a466a388ee34c4ef67391505b6d0d0ca.gif)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비가 되게 오랫동안 왔다 아직도 이런 날씨를 너무 싫어하니 이런 날엔 무슨 노래를 듣는지 평소랑 플레이리스트가 바뀌는지 궁금하다 언젠가 아무사이도 아닌사람을 이렇게까지 그리워해도되는거냐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잘 모르겠음 걍 네 생각이 남 잘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