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뭐야 아카데미 영화 이제껏 후보작 관람 다 안하고 뽑았나봐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3/2/3d6e6a381ca2bdfc6e2e4741b6a41143.jpg)
![[잡담] 뭐야 아카데미 영화 이제껏 후보작 관람 다 안하고 뽑았나봐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3/2/a56f46741422ed343c824211df75ff96.jpg)
이제야 후보작 다 관람해야 투표된다고 규정 신설함;;; 에??
근데 더 놀라운게 아카데미 보던 사람들은 암묵적으로 알고있더라 이런거... 그동안 캠페인, 인지도 영향이 더 크다는 얘기 많이 나온것도 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이제야 후보작 다 관람해야 투표된다고 규정 신설함;;; 에?? 근데 더 놀라운게 아카데미 보던 사람들은 암묵적으로 알고있더라 이런거... 그동안 캠페인, 인지도 영향이 더 크다는 얘기 많이 나온것도 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