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태도논란? 있다길래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뭔가 다들 리액션 약하고 의욕없어 보이긴 하네.. 언제부터 그런건지 원래 그랬던건지 궁금
태도논란? 있다길래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뭔가 다들 리액션 약하고 의욕없어 보이긴 하네.. 언제부터 그런건지 원래 그랬던건지 궁금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태도논란? 있다길래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뭔가 다들 리액션 약하고 의욕없어 보이긴 하네.. 언제부터 그런건지 원래 그랬던건지 궁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