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말실수도 아니고 마뜨는 거때문에 태도 인성 논란까지 가서 어제 몇시간 내내 과하게 패는 걸 보니까 이렇게까지 할 일이냐 이런 댓만 써도 팬몰이에 쉴드 미쳤네ㅋㅋ ㅌㅇㅌ에서 젤 패는 팬덤 어쩌고 그럼 돌 패면서 마플로 과하게 까는 애들이랑 뭐가 다른거임?
뭐 말실수도 아니고 마뜨는 거때문에 태도 인성 논란까지 가서 어제 몇시간 내내 과하게 패는 걸 보니까 이렇게까지 할 일이냐 이런 댓만 써도 팬몰이에 쉴드 미쳤네ㅋㅋ ㅌㅇㅌ에서 젤 패는 팬덤 어쩌고 그럼 돌 패면서 마플로 과하게 까는 애들이랑 뭐가 다른거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