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0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선을 잘 타면서 센스 있게 잘하는 아이돌 보면 타돌이어도 지켜보는 마음이 편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이건 진짜 맞지 너무 나대면 공수치오고 너무 조용하면 답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난 방송 한정으로는 나대는게 낫다고 생각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돌이 너무 나대면 공수치와서 그냥 못보겠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공수치 심해서 너무 나대도 못 보긴 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얼마나 어려운건지 가늠해보는데, 내가 가늠해보는 것조차도 실제론 그 근방조차 가까웁지도 못할 정도의 일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댄다는게 선넘는 장난 치고 그런 거 말하는거야? 그냥 열심히 하려고 리액션 크게 하고 오디오 하나라도 채울려는 애들은 그냥 응원해주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심한 억텐?뜬금없이 과장된 리액션, 분위기 파악 잘 못하는거?
그냥 보다보면 공수치 느껴져서 잘 못보겠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달 가끔 시키는익들은 배달앱 폰에서 안지워?
19:41 l 조회 1
필릭스 게티 이미지 vs 인스타 이미지로 바이럴타는 중
19:40 l 조회 1
진짜 ㅈㅂ들은 사고 자체가 다르구나
19:40 l 조회 2
솔직히 실력부족으로까는플은 이해되는데 아이돌얼굴까는플은 별로임
19:40 l 조회 3
OnAir 어이없어ㅋㅋㅋㅋㅋ안하면되는뎈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6
아무리 이렇게 정상인들이 이야기해봤자 저 사람들은 인티 못생긴 멤버 팬들이 먹었네 ㅉㅉ 이럼...3
19:38 l 조회 23
여긴 성형갖고 플 타도 아니 난 봐도 모른다고 < 이런 사람들을 이해 못하는 곳임2
19:38 l 조회 28
OnAir 쌰갈 도망감????
19:38 l 조회 25
OnAir 나 이런 어이없는 진행 처음임ㅋㅋㅋ웃겨서 더 어이없1
19:37 l 조회 59
아 오늘 땀 진짜 많이 났어2
19:36 l 조회 19
라이즈 군기반장 투표한거 누구 뽑혔어??10
19:36 l 조회 64
근데 얼평이 ㄹㅇ무서운 게 습관이 됨 현실에서도3
19:36 l 조회 47
스타쉽에 에이엔? 장규현 키 아는 사람
19:36 l 조회 5
필릭스로 붐 일어난 아이돌 게티 vs 인스타그램5
19:36 l 조회 109
드라마 김부장 이거 ㄹㅇ 반전이네4
19:35 l 조회 93
안건호 뭔가 웃을때 커프시절 윤은혜 느낌있다
19:35 l 조회 9
원빈 생활애교 어떤거 말하는거야7
19:35 l 조회 45
아니 그냥 이런 플 불편해하는거 보고 못생긴 멤버 파나봐!! 이러는 사람들이 개신기한듯14
19:35 l 조회 55
역대 외국인 한국 국대감독들이 축협의 간섭이 심하다고 다 말했다고2
19:35 l 조회 28
위시 이번노래 일본에서 좋아할거 같음 ㅋㅋ3
19:3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