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스탠스가 그런거면 걍 분위기를 못 읽어내나? 한두명 정도는 좀 읽어내는 거 같은데 그 외 애들은 눈치가 없는 수준인가 싶은데...
처음부터 끝까지 스탠스가 그런거면 걍 분위기를 못 읽어내나? 한두명 정도는 좀 읽어내는 거 같은데 그 외 애들은 눈치가 없는 수준인가 싶은데...
자기들 조용하고 리액션 없어서 나이 훨 많고 오래된 선배가 대놓고 고군분투 하고 있는데 그때마저도 조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