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멤이 많아서 그런건진 몰라도..
친하긴친하겠지 당연히, 물론 연생짧은멤도있고 서바이벌로 데뷔했다는것도 앎
근데 아직은 좀 선이 있는것같아보임 일본인특의
친해져야 라디오든 뭐든 나와서 더 서로 말 얹고 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멤이 많아서 그런건진 몰라도.. 친하긴친하겠지 당연히, 물론 연생짧은멤도있고 서바이벌로 데뷔했다는것도 앎 근데 아직은 좀 선이 있는것같아보임 일본인특의 친해져야 라디오든 뭐든 나와서 더 서로 말 얹고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