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12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멤이 많아서 그런건진 몰라도..

친하긴친하겠지 당연히, 물론 연생짧은멤도있고 서바이벌로 데뷔했다는것도 앎


근데 아직은 좀 선이 있는것같아보임 일본인특의


친해져야 라디오든 뭐든 나와서 더 서로 말 얹고 하지


대표 사진
익인1
시온하고는 친하셔 재희가 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친해보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느정도는 알아 그래서 이것도 어느정도는 공감감
근데 재희랑 리쿠는 친한거 맞아보임
그리고 걍 재희가 멤버들한테 친절해서 다른 사람이 볼때 안친해보이는거지 너익이 생각하는것보단 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래냐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라고 하는게 눈가리고 아웅이지 너 사쿠야가 시온 대하는거랑 재희 대하는게 진짜 같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해 이건 선넘었어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너도 공감한다며 왜이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정도가 있는거야 말하는것도 굳이 이렇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서 뭐 재희가 문제라고? 니가 하고싶은 말이 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ㅎ 문제는 아님 걍 그렇게 보인다는게 안타까운 거임 나는
ㅈㅎ가 말투가 친절한편이라 친절하면 사람들이 어색해보인다는 말을 써서
나한테 물어본건진 모르겠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글쓴이한테 물어본게 아니라 익인1한테 물어본거 ㅇㅇ ㅋㅋㅋ 꼭 재희 혼자 문제인 것처럼 댓글 썼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ㅎ가 왜 ㅈㅎ도 친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유독 친한멤이 있는거임 어느 그룹이건 그룹이 아니어도
근데 ㅇㅅ는 그래도 전체적으로 더 친해졌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숙소를 나눈게 이해안됨 친해지기 전에 왜 나눠서 쓰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도 이거 이해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이건 이해 안 되는데 위에 댓글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ㄱㄴㄲ 숙소를 왜 벌써부터 나눴을까 1년 정도는 같이 쓰게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진짜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어로 자기들끼리 말하는 건 ㅈㅎ 껴서도 말 잘만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위시 자컨안봤지 어이없네 재희가 문제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라는건 아니지않을까...
근데 저 익1은 좀..이상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한테 하는말은 ㅇ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른사람이 볼때 안친해보이지는 뭔말이야?!? 가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친절하면 어색하게 보는 사람들이 있음...친한거 맞는디..
물론 안친해서 친절하게 하는 경우도있겠지 사람인뎈ㅋㅋ근데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님.. 친절이고 뭐고
그냥 전체적으로 지금은 친해져야할 단계임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친하다고?? 관계성으로 먹히는 그룹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ㄴㄴ 위시는 관계성은 아니었음
매번 말 나왔어 왜 숙소 나눠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엏 그래? 몰랐어.. 그럼 그냥 위시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위시코어, 타이틀 노래, 멤버들 비주얼이나 틱톡 끼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난 자컨만 가끔 보는데 한방에 수학여행온것처럼 다같이 자고 잘 놀아서 관계성 좋다고 생각했엇음 ㅎㅎ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막 안친한 정도까진 아냐 당연히 글대로 멤버니까 친하긴함
근데 아무래도 그런 특유의 선이 있어보임 개인적으로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현욱 최민식 드라마 재밌을거같아?
15:33 l 조회 4
옌스까는거 기자들이랑 몇몇 빼고 ㄹㅇ 못 봤는데
15:33 l 조회 5
와 당나귀 울음소리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3 l 조회 3
깔거면 이태석을 까야지
15:33 l 조회 7
석매튜씨 유튜브 개웃기다1
15:32 l 조회 5
하투하 자컨은 잘때 틀고자면 안됨1
15:32 l 조회 24
어제 삼겾살 먹었는데 오늘 햄버거 먹는건 오반가8
15:31 l 조회 12
축구 보다가 빡칠 땐 감스트 만한 게 없다4
15:31 l 조회 34
홍명보가 27 아시안게임 감독이라는게 실화냐4
15:30 l 조회 62
설령 선수단이 단합이 안된거여도 홍명보 실패아님?1
15:30 l 조회 26
저거 뭐 한명 저격해서 시선돌리기 이런건가
15:29 l 조회 43
옌스를 왜 깜ㅋㅋㅋㅋ5
15:29 l 조회 59
왜 32강 가려고 하는거냐
15:29 l 조회 19
트위터 진짜 미친듯5
15:28 l 조회 140
솔직히 누가봐도 옌스가 어제 경기에서 젤 못한 선수는 아닌데 계속 저격하는거 웃기다....6
15:28 l 조회 83
몽규야 명보 니가 쳐 데려왔으니깐 같이 손잡고 나가라2
15:28 l 조회 19
이런 경기력이면 올라가도 안기쁨 ㅋㅋ 도파민주는맛에 보는게 축구인데1
15:28 l 조회 21
킹우의수를 뚫고 32강 진출후에 승리를 거두고 16강에7
15:28 l 조회 93
아 ㅋㅋㅋ 정재현 사촌동생이랑 놀앗는데 난리나서13
15:27 l 조회 399
트레져 덕질 어때???
15:2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